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여행]전주한옥마을 숨은맛집 자작나무숲

즐거움 가득한 여행 이야기 /여행 이야기- Korea

by 아디오스(adios) 2014. 5. 27. 02:31

본문

728x90
반응형

[전주여행]전주 한옥마을 숨은맛집 자작나무숲

전주 숨은 맛집! 전주 한옥마을 숨은 맛집. 이라고 말하고 싶은데요. 사실 전주 가기전에는 몰랐던 곳입니다. 막상 걷다가 갑자기 땡겨서 들어간 맛집이다보니. 아주 멋진곳을 발견했습니다.

물론 평일에 가서 더 친절한건지 모르지만.... 제가 갔을 때 친절도 최고, 맛도 좋았습니다.

 이곳이 왜 안알려진 곳일까? 하는 의문이 들더군요. 워낙 전주 한옥마을에 먹거리가 풍부하다보니 그렇겠죠? ㅎㅎ

 바게뜨버거 가게 바로 근처에 있던걸로 아는데요 ^^;; 기억이 가물가물.... 워낙에 막 돌아다니던 터라.. 맞을겁니다. 바게뜨버거에서 하나 사서 걷다가... 어랏? 내가 좋아하는 찹쌀도넛이닷.. 하며 들어가봤는데요.

 100%우리쌀로 만든 도넛 전문이었습니다. 와웅ㅇ 저 도넛 좋아하고, 특히나 찹쌀도넛 좋아하는데 이집 딱 이더군요. 그래서 그냥 가보자~~~ 외치며 들어간 집입니다. 사전에 유명하게 나온집이 아니더군요.

 자작나무 숲이란 레스토랑인데요. 파스타 같은걸 파는 곳인데 그 가게 바로 옆에 작은 코너를 만들고 그곳에서 순우리쌀로 만든 고로케와 도넛을 팔고 있습니다.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고로케와 도넛이 맛있는 집 자작나무숲

 고로케 종류가 이렇게 많을 줄이야 ㅡㅡ;  도넛도 종류가 많구요.. ㅡㅡ;  크로켓은 또 뭐댜?

 진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멀리 부산까지 포장해 간다니까 더 신경써서 포장해 주시더군요. 레스토랑 직원들이 한번씩 와서 계산해 주고 포장도 해 줍니다. 일단 맛만 보자며 몇개만 샀더라죠.

 제가 무지 좋아하는 찹쌀 도넛을 사서.... 테이블에서 먹고 가도 되냐니까 먹어도 되고 안쪽 홀에 들어가서 드셔도 좋아요 하시더군요.

 야외 테이블도 운치있지만 편하게 앉아서 조용히 먹으려고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와우 이런 피자와 파스타, 리조또를 파는 곳이 자작나무숲이더군요. 단가는 좀 쌔네요.

 사온 녀석들 맛보는데.. ㅎㅎ 감탄나옵니다 진짜....  전주 비빔밥 고로케는 비빔밥이 들어있고 나머지 찹쌀도넛도 속이 꽉차서 맛있어요.

 기름끼도 싹 제거되어서 어찌나 담백하고 고소하게 먹었는지......  전주비빔밥 고로케는 조금 맵싹하구요. ㅎㅎ

아무튼 맛있습니다. 전주한옥마을 가서 먹은것 중 제일 맛있던 요리입니다. ^^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