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핸드메이드 책갈피로 전하는 따스함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11. 6. 13. 16:01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너무 바빠 블로그 할 시간이 없네요 TT 언능 컴백해야 하는데...
거기다 이웃 블로거 분들께 선물할 책도 많은데.... ㅎㅎ 컴백하면 책나눔 이벤트도 진행해야겠습니다.


요즘 많이 힘들텐데 힘내라면서... 저희 독서모임 회원이자 운영진 중 한분이신 가이님이 직접 만든 이쁜 책갈피와 커피 믹스를 보내주셨습니다.

우편함에 편지 봉투를 보고 뭘까? 싶었는데 ㅋㅋ 이렇게 반가운 선물이네요~




좋은 독서모임 만들어줘서 책과 좋은 사람들 연결해 줘서 고맙다는 메시지와 힘내라는 격려의 글이 책갈피 뒤에 담겨 있습니다... 책 읽으며 문득 생각날 때 펼쳐보면 무척 큰 격려의 힘이 될 듯 하죠 ^^

이렇게 직접 만든 책갈피와 커피믹스를 회원들 생일 때 마다 가이님이 챙겨주시고 계십니다...

따스한 배려와 마음씀씀이가 너무 좋으시죠.. ^^  작은 배려와 관심은 큰 힘이 되어 준답니다.

ps. 그런의미에서.... 이웃 블로거 윤뽀님 생일이었는데.. 그냥 지나쳤네요... 생일 축하해요~ ㅋㅋ

ps1. 올해 매실이 너무 좋아서 개별적 주문이 폭주해서 주문 마감합니다. ^^ 상태는 정말 최고입니다. 주문하신 분들 후회하지 않으실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