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해도 블로그를 통해 하동 청매실 생산자 직거래 판매합니다.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11. 6. 4. 09:30

본문

728x90
반응형

어제 kay~님이 문자를 보내셨더군요.. "아디오스님 올해는 매실 판매 안하세요?"
매년 선물용으로 그리고 집에서 드신다고 20~40kg씩 구매해 주시는 단골 고객이십니다. ㅋㅋ 

 몸에 좋은 매실 발효 엑기스 먹을생각 하니 가슴이 뿌듯 (kay님 구매후기)


매년 제가 직접 시골 마을에 가서 어르신들 매실 밭에 가서 같이 따고 분류작업하고 박스에 포장하는 것 까지 참여해 보내드리는데 올해는 일 때문에 직접 가지를 못하는군요.

그래도 매년 좋은 제품들만 담아서 보내드리고 있으니 믿고 구매하실 수 있을겁니다.

매실의 가격은 농협에서 농민들 대상으로 구매하는 가격이 책정되면 그에 맞춰 판매 가격이 정해집니다. (농협에서는 정말 헐값에 농민들이 기른 작물들 수매하고 있죠 ㅡㅡ; )


   * 작년 매실 수확 사진

 구매는 10kg단위로 박스포장됩니다.
 (매년 굵기별로 특상, 상, 중, 하로 나눠 판매하는데 올해 수확되는 녀석들 굵기를 보고 각 특상, 상, 중, 하의 판매 수가 달라집니다.)

혹시. 하동 매실 구입하실분 있으심 말씀하세요. 이번에도 매실밭 하시는분께 여쭤보고 판매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단, 10kg 단위로 주문가능합니다.  상처 없는 애들로만 보내드립니다. 전문 판매하시는 분들이 아니란것도 알아두시구요 ^^

 댓글로 구매량, 연락처 남겨주시면 가격 책정 되는대로 문자 드리겠습니다.
 문자드리고 가격 만족하시면 입금, 입금 확인되면 바로 우체국 택배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제 이름과 연락처로 발송될테니 ^^ 믿으셔도 되요 .


그리고 만약 받으셨는데 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판매하신 시골 어르신들께 다시 반송하지 마시고 제게 문자 한통 보내주시고 저에게 보내주세요.
시골에 계신 분들 헐값에 농협에 넘기는게 안타까워 제가 판매 대행해 드리는데 제품에 만족 못하시면 반품되는 제품들 제가 일괄 구매해 그분들 용돈벌이라도 하실 수 있게 하렵니다. 

 농약도 거의 치지 않은 제품입니다 ^^ 그래서 가끔 때깔이 거무튀튀 한 녀석이 있을 수 있네요 

시골에서 농사 지으시는 어르신들이 산에 매실나무를 심고 조그맣게 키우시는거라 전문 판매자들과 가격비교 하시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매년 구매하시는 kay님은 항상 만족하고 계시고 저 역시 주변에 선물했을 때 아주 좋아들 하셨으니....  그리고 이렇게 제가 판매 중계한다 해서 받는 이익은 없습니다.

(판매하고 남은 매실로 만드신 매실 액기스를 선물 받는답니다 ^^ 흐.... 제가 젤 좋아하는 거죠) 

<매실관련 이전에 쓴 글>
[여행 이야기 /여행이야기- Korea] - 하동 매실 따고 돌아왔습니다~~
[발로뛰는 재테크 정보] - 블로그를 통해 하동 청매실 생산자 직거래 판매합니다~
[여행 이야기 /여행이야기- Korea] - 하동 매실, 그 푸르름에 반해버렸어요~
[사진이있는 에세이] - 매실 따고 컴백 했습니다~ ^^

* 비밀글로 연락처, 구매 수량 남겨주시면 물량확보되는대로 가격과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