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란다 텃밭 첫 수확. 상추쌈으로 아침을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11. 5. 17. 15:56

본문

728x90
반응형
~베란다에 무언가 심기~

ㅋㅋ 다들 어렵다 다 죽는다 하시는데.. 이제 2년차 베란다 텃밭 키우기에 도전하는 총각 아됴스는성공! ㅎㅎ
사실 실패한 녀석들이 더 많지만요 &^^;


일단 쑥갓이랑 상추는 뜯어서 오뎅탕과 쌈싸먹었습니다. ㅋㅋ


후후 직접 키워서 먹는것도 재미있습니다.


이녀석은 나눔받은 씨앗으로 심은건데... 무엇인지 기억이 안나는군요 ㅡㅡ; 점점 커지는게 꽤 크게 자랄거 같은데 화분이 작아 빨리 분갈이 해줘야 할거 같군요


쇠비름은 역시나 풀종류답게 아주 잘자라는군요... 쇠비름 달인물에 발 담그면 냄새, 무좀 싹 사라진다는군요 ㅋㅋ


ㅋㅋ 이번에 받아온 꽃씨도 심고... 국화종류는 꽃피면 따다가 국화주 담을 생각입니다.
바질 종류의 허브들도 살포시 싹이 나고 잘 자라고 있군요....  역시나 올해도 케모마일 같은 종류의 허브들은 다 실패했습니다.... 키우기가 왜이리 힘든건지 ㅡㅡ;

[잡다한 세상 이야기] - 아됴스네 베란다 농장. 봄씨앗 싹이 올라오다
[잡다한 세상 이야기] - 따뜻한 날씨에 봄 씨앗을 심어봅니다.


네이버에서는 검색도 안되던데.. 다음에는 다음 메인 story에 공개해 주는군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