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IFF] 태국공주 덕분에 퀸즈오브랑카슈카도 덩달아 뜨다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0. 10. 11. 20:31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국제영화제를 2년 연속 찾아주신 태국 공주님... 

며칠전 블로그 방문했다 깜짝 놀랐습니다. 평소 방문자수의 5배를 훌쩍 넘는 2천명이 넘는 방문자 때문이죠 ^^;

딱히 최근 올린 글이 없는데 무엇때문일까 봤더니... 부산국제영화제를 2년 연속 방문한 태국 공주님 덕분에 검색어에 제가 예전에 썼던 글도 같이 검색되어 인기 검색어 결과에 노출되었나보더군요.
다음뷰베스트도 아닌 검색어로 이렇게 오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부산국제영화제 제공 이미지


 10일 있었던 태국의밤 행사 중 태국 공주님 사진

휴우...  검색어 참 놀랍습니다.


어떤 공주를 기대하셨던 걸까요? 예전에 제가 올린 글 속에 있는 태국 공주는 영화속 공주입니다.
바로 퀸즈오브랑카슈카... 태국적 이미지가 강한 액션 영화인데요. 영화 괜찮아서 국내에도 개봉했으면 했는데 끝내 개봉하지 못한 작품입니다.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 정말 좋았던 영화입니다.



[PIFF] 퀸즈오브 랑카수카 - 태국 액션 대작

ps. 태국 공주 우볼라타나 라자칸야 공주는 영화 배우겸 영화 제작자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태국 영화 홍보와 한국영화와의 교류를 위해 애쓸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국과 태국 영화 교류를 위해 애써 주시는 모습이 참 멋집니다. 배우 겸 영화 제작자라 그런지 더욱 관심을 가져 주시네요. 자료 사진들 속에 보면. 공주님 주변으로 앉아있는 수행원들(?)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황족에 대한 태국 전통 예절의 모습인데 정장입은 남자들도 그리 앉아있으니 ㅋㅋ 재미있네요


좋은 태국 영화 작품들 많이 개봉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태국 현지 촬영도 많아지고 영화 관련 교류들이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