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성대앞 수제초콜릿이 맛있는 카페 - 초콜릿플라워

문화공간 '두잇'/커피 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0. 5. 4. 16:00

본문

728x90
반응형
이미 많이 알려져서 왠만한 분들은 다녀가셨다는 그곳, 카페 주인장 자매가 직접 플라워 아트랑 초콜렛을 직접 만드는 공방 겸 카페로 운영 중인곳이죠 ^^

저도 몇번 구경삼아 다녀왔던 곳인데 매번 사진을 못찍어서 이번에는 사진좀 담아왔습니다. 평일 낮 시간대라 무척이나 조용하더군요.



직접 이것저것 작업하는 곳이다보니 아기자기한 맛이 나는 공간들입니다. 거기다 한켠에는 맥킨토시가 있어서 맥으로 웹서핑이 가능하네요 ^^


뭐 그렇게 이쁘다 외치기엔 무리는 있는 공간이지만... 편함이 느겨지는 곳입니다.


흐 언제 저는 이런 카페 하나 장만해 볼까요? ㅋㅋ 컨셉은.... 이국적인 느낌으로 꾸며보고 싶은데요 ㅋㅋㅋ


직접 만든 초코렛이 든 커피와 베리베리 머시기인데.. 까먹었습니다 ^^;  7가지 베리가 든 ㅋㅋㅋ


뭐... 조용한 분위기에... 맛있는 초콜릿을 맛볼 수 있는 곳!!  플라워아트나 초콜릿 만드는 수업도 한다고 합니다. ^^

ps. 커피 가격은 조금 쌘편입니다.

오랜만에 달달한 커피 한잔 마시고 왔습니다. ~ 아됴스의 카페 탐방은 쭉~~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