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08. 7. 29. 22:56

본문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지난 11일 구글로 부터 메일을 한통 받았습니다.

귀하의 주소로 핀번호가 발송되었으니 2주에서 4주정도에 도착예정이랍니다~

핀번호는 일단 수익이 10달러가 넘으면 생긴다고 하네요. 일단, 저는 구글 애드센스 시작한지 한달여에 핀 번호 생성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핀 번호가 도착했네요.. ^^

 일부에선 미국에서 날아온 우편이 이쁘기에 초등학생들이 훔쳐가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라더군요. 안그래도 요즘 요녀석들이 몰래 벨 누르고 도망치며 가끔 우편함에 있는 CD(당첨 CD를 일반 우편으로 보내줌)를 몇번 훔쳐가서 구글편지도 들고가지 않을까 걱정이 되더군요 ^^;

 그래도 뭐... 어찌되겠지 싶어 있었는데.. 딱 16일 걸렸네요. 보름만에 도착했습니다.

 깔금한 구글 로고만 이쁘지 뭐.. 누가보면 광고전단지인줄 알겠는데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가서 숫자 핀번호 넣고 제출하니 바로 승인되는군요 ^^

이제 수익 100달러만 넘기면 제 품으로 구글 수표가 날아오겠죠? ㅎㅎ 기대되는군요 벌써부터...  대박 기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