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파크 I-Point 생필품, 과자나 햄버거,커피로 바꿔 드세요~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08. 9. 2.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인터파크 I-Point 가 사은품 교환이 되네요...
햄버거, 생필품(화장품, 생리대, 샴푸,무스 등등), 과자, 음료 등으로 포인트와 1:1 교환이 됩니다 ^^

주로 인터파크 I-Point 를 책 살 때 20% 할인, 옷이나 기타 물건 살 때 배송비로 이용하곤 했는데 그래도 남는 포인트는 계속 쌓아만 둬서 어떻게 처리할까 싶었는데 이렇게 포인트를 키프티콘으로 바꿀 수 있으니 좋네요...

다만, 키프티 콘은 메시지를 보내 폰으로 다운받기에 데이터통화료가 든다고 나오네요... 한번 다운받으면 한달안에 해당 편의점, 버거킹, 커피전문점 등에서 교환 가능하다네요... 

지금 막 다운받아서 편의점 가려고 합니다... 
폰에 다운 받으시고 (다운로드 보관함, 이미지 보관함 같은곳에 저장될겁니다) 편의점 가셔서 다운받은 물건들 골라서 계산할 때 보여주면... 바코드를 찍고 계산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햄버거와 생필품, 과자, 온라인 게임, 통화교환권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네요
포인트 기간 다 되어가는데 못쓰시는 분들..요렇게 활용하면 되겠네요... ^^
데이터 통화료 드니까...  혹시 데이터 정액제 쓰시는 분이 주위에 있으면 그분 폰으로 보내고... 그폰들고 편의점 가서 바꾸고 나눠먹으심 되겠네요... ^^

 http://ipointmall.interpark.com/event/pointZone.do?_method=main&sc.eventTp=10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