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하는 차단되어 사용할수 없습니다 TT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08. 7. 2. 13:25

본문

728x90
반응형


아... 좀전에 이웃 블로그를 방문했다가 엄청난 팝업창에 손을 부들부들...
그래도 친한 이웃이라 생각하며 가끔 가서 글도보고 했는데..

좋은 포스팅에 댓글 달다 뜨는 팝업에... 그만..ㅎㅎ

이 한마디에.. 얼마나 가슴이 철렁하던지... ㅎㅎ 제가 그리도 싫었습니까?? 그렇다고 이렇게 거부IP와 사람으로 등록시켰습니까?? 하며 쩝... 아쉬워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하게 또 다른 제 이웃에게 가서 글을 남기려니 똑 같은 팝업이 뜨더군요...  5분 이웃 중에 두분에게서 같은 팝업이 뜨네요... ㅎㅎ

 제가 뭘 잘못한걸까요??  티스토리 홈에가보니.. 이런경우는..
1. 특정 단어를 자주 사용했을 때 플러그인이 스팸으로 인식해 차단한다. 라는군요... 저야 이올린스팸방지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는데 다른 분들은 사용하나봅니다..

 그러나... 무엇때문에 제가 차단 되어야 하는건지...ㅡㅡ;

 ㅋㅋ 친한 이웃이라 표현이 과격한 댓글을 달아서 그러려나??  이거 언제쯤 풀릴런지... 일단 고객센터에 문의글은 남겼는데... 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