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빵집의 비밀을 알게되다 - 도쿄팡야 [책]

책과 함께하는 여행 <Book>/책 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3. 10. 4. 19:01

본문

728x90
반응형

북카페 두잇으로 기증된 책중 마침 빵에 대해 공부하던 중 어떤 빵을 만들까 고민하던 찰나에 발견한 책입니다.우왕~ 가로수길에서도 인기있다는 이집. 과연 어떤 맛일까? 궁금해지더군요~ 그리고 따라하기~

 

빵틀이 없어서 은박지로 임시 빵틀을 만들어 시나몬롤을 구워봤습니다. ㅎㅎㅎ

음... 역시 맛은 확실히 있네요.... 다만... 제가 손반죽하다 지쳐서 쓰러질거 같긴 하고... 그래도 일단은 쉽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ㅋㅋ 옆구리 터진 팥빵도 만들어봤구요 ㅋㅋㅋㅋㅋ 아웅.. 역시 열심히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이책의 아쉬운점은 반죽을 어떻게 치대라 말이 없고, 앞과 뒤가 다른 말이 몇군데서 보이구요. 앞에서는 계량 얼마~했는데 바로 다음에는 줄어들거나..(같은 내용에서) 등등 암튼.... 작게 신경쓰지 못한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다는...

재료 아끼지않는 스타일인듯.....  버터는 너무 많이 들어가길래... 좀 줄였는데 그래도 괜찮은 맛이 납니다.

암튼.. 조그마한 반죽기도 하나생겼으니 이제 열심히 만들어봐야겠네요 ^ㅡ^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