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오는날 빵터진 하얀잉크님의 멋진 선물

문화블로거의 문화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3. 7. 15. 15:01

본문

728x90
반응형

이웃 블로거이자 나눔에 항상 앞장서고 계시는 하얀잉크님이 한화데이즈 블로거로서 작은 이벤트를 하셨는데요. 저도 가게오는 손님에게 선물해 드리고자 이벤트 참여했더니 이렇게 비오는날 빵 터지는 선물을 챙겨주셨네요 ㅎㅎㅎ

진짜.. 비오는날 오후에 도착했는데... 가게 테라스에 졸졸이 나열해 두려다가...바람에 애들 날아가길래 잽싸게 집어넣었습니다 ㅎㅎ

무려 400명 주는 이벤트는 당첨 안되었는데 하얀잉크님 이벤트에는 당첨이 되었다는 ㅋㅋ

부장은... 비닐우산... ㅎㅎㅎ 왜 비닐우산을 부장에게 준걸까요? 제일 구박 많이 하고 미움의 대상이라서 일부러 비닐우산으로 준거아닐꺼나여?? ㅋㅋ

 

오~~~ 임원은... 캬 에쿠스우산이래요 ㅎㅎㅎ 웃긴다는... 확 마~ ㅋㅋ 부럽다는

과장님 우산이 제일 멋져요... 하늘에서 일더미가 비처럼 내려온데요 ㅎㅎㅎㅎ 쉴드 쳐드려야 할듯 그래서 우산도 제일 튼튼해 보인다는 ㅋㅋㅋ ㅋ

오.. 대리 없으면 회사 안돌아가죠... 대리최고 ^^   이세상의 수많은 대리님들 화이팅~

ㅋㅋ 신입사원은 관심이 필요하죠 ㅋㅋ 우리 신입 사원들 힘내세요 ~~ ㅎㅎ 근데 신입 사원이 저 우산 쓰구 다니면 오히려 뒷통수 칠거 같은데....  ㅋㅋ   어째 훈련소에서 관심사병 혹은 위험(?) 사병이라고 전투모에 붙여두는 느낌이라는 ㅎ

하얀잉크님 덕에 빵 터지는 웃음을 얻었네요 ㅎㅎㅎ 재미난 이벤트를 한화에서 진행했군요 ㅋㅋ 요거 회사에서 쓰구 찍은 인증샷 이벤트도 하긴 하던데 ㅎㅎ  북카페 두잇에 오는 단골 손님들에게 나중 좀 챙겨줘야겠군요 ^^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