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시 청년창업 지원 합격과 1인출판사의 시작

문화블로거의 문화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3. 7. 1. 22:20

본문

728x90
반응형

얼마전 부산시 청년창업지원 4기모집 소식에 지원을 했고, 면접까지 보고왔었는데요. 어떻게 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청년창업지원자가 많긴 많아도 워낙 많은 합격자를 선출하기 때문에 대단하다는 소리 들을 정도는 전혀 아니지만, 제가 제시한 아이디어가 면접관들이 괜찮다, 우리도 하려던 계획인데 좋다 등등 이런 소리를 들었다는게 중요한거죠 ^^

마침 면접관 한분이 출판사를 하고 계셔서 제가 제출한 아이디어에 대해 장점과 단점 그리고 앞으로 해나아가야 할 방향등을 면접자리에서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합격 여부를 떠나 앞으로 잘좀 부탁한다고 했더니... 좋아하시더군요.

면접에서도 뭐 워낙에 면접을 많이 다녔던터라 할말은 대충 다하고 온듯 하구요. 처음에는 좀 고압적인 자세로 질문하던 면접관께서도 적극적인 자세로 이야기하자 호의적인 시선으로 바뀌시더군요 ^^

구걸하는게 아닌, 제가 가진 아이디어를 보여주기 위한 자라리 생각하고 가서 긴장은 쬐금? 만 되더군요 ㅎㅎ

 

암튼... 이제 북카페 두잇은 책과 글쓰기 나눔의 공간이자 출판사 공간이 됩니다. ^^ 

그리고 사이트는 네이버블로그 cafe.bookple.com 은 북카페 두잇이야기가, 지금 책과함께하는여행 블로그는 1인출판사 블로그로 같이 운영될 예정이구요.

내일 합격자 오리엔테이션이 있어서 북카페 두잇은 임시 휴무합니다. 오티 시간이 정말 어중간해서... 걍 하루 쉬기로...

그리고 오늘... 처음오신 손님이...

제가하는 나눔 활동과 북카페 컨셉 블로그로 보고 너무 마음에 든다며 자신이 읽던 책중 마음에 드는 책이라면서 새로 한권을 사서 제게 선물해 주셨네요.

 

 아.. 너무 감사합니다. 혼자 카페 메뉴판 만든다고 끙끙거리는거 보시더니 도와준다고 하셔서 또 도움받고....

대신 맛난거 서비스해드렸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책도 한권 두권 기증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무언가 계획 세웠던 일들이 하나둘 실타래가 풀려가기 시작합니다. 아직 시작단계라 미약하고 우여곡절도 많겠지만.... 조금씩 조금씩 전진해 가렵니다.

1인출판사가 개나소나하는거냐? 라고 하시겠죠....  그래도 저만의 스타일로 저만의 생각대로 책을 만들어 가보렵니다.

화이팅입니다. ^ㅡ^  북카페 두잇 내일 화요일 7월 2일 휴무입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