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콘과 홍시요거트가 맛있는 가로수길카페 오시정

문화공간 '두잇'/커피 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3. 5. 13. 19:22

본문

728x90
반응형

가로수길 카페 오시정. 색다른 건강메뉴와 스콘이 매력적인 가게 오시정

음료 주문하면 맛있는 스콘을 주문한다는그곳, 홍시 메뉴가 디게 독특해서 맛있다고 소문났다기에 찾아간 곳입니다.

이름도 웃기죠? 오시정... ㅋㅋ  오시정 짝퉁은 가시정, 옵시정, 맛있정 인가? ㅎㅎ ^^;;

 가로수길에도 많은 카페가 있지만... 바로 이곳이 제일 매력적인 느낌이라 오픈 직전에 들이닥쳤습니다. 직원들도 오픈 준비중이라 잠시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가로수길의 메인거리에서 살짝 골목으로 들어오면 있는 가게인데 요 가게 근처에도 카페가 여럿 있더군요. 나중 알았지만 오시정 체인으로 여러곳에 있긴 하더군요.

 참, 방문 날짜는 지난 2월입니다. 3개월이 지나서야 포스팅하게되는 이게으름 ~~~ TT  zzzz

 내부 인테리어는 그냥 편함? 이랄까? 의자도 편하고 나름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작업대 쪽에는 이렇게 작은 피규어들이 많아서.. 아기자기한 맛도 나구요.

 조명이 은은하게 잘 나타나서 은은하면서도 분위기 있게 조성해뒀더군요.

 

 가로수길 카페 오시정의 메뉴판은 메뉴별로 색다른 명칭들을 넣어줬더군요.

부드럽고 달콤한 홍시요구르트... 사실 이거먹으러 이집 간거거든요. 과연 요 메뉴가 독특하게 잘나간다는데 얼마나 맛있는 홍시제품이 나올까? 해서 말이죠 ㅎㅎ

가격대는... 상당히 쌘편인데.. 서울에서는 이정도면 무난하다는 평인듯 해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메뉴를 기다려봅니다. 친절도는.... 아르바이트생은 무척 친절하더군요.

음료와 함께 나오는 스콘입니다. 오시정의 스콘도 맛있다기에 신나게 냠냠하는데.. 오~~ 스콘은 사실 만들기 쉬운 거라는데.. 일단 크림치즈와 과일맛나는 소스가 섞인 걸 주는데 여기 찍어 먹으니 확실히 맛있네요.

 자.. 메인 메뉴... 오시정 홍시요구르트 입니다. ㅎㅎ ^^;;  홍시와 무 그리고 요거트가 섞인거라고 적혀있는데...

일단!! 부드럽군요. 그리고 홍시 맛이 살포시 올라오면서 맛은 괜찮네요. 요거트와 홍시 그리고 부드러움이 더해져서 여름이나 겨울 모두 좋아할 메뉴더군요.

여기서.. 아쉬움을 꼽자면.. 홍시 맛은 거의 약간 난다는 사실 ㅡㅡ;  홍시와 무우를 같이 가니 저런 색이 나오긴 하던데.. 홍시의 맛을 강조하기보다는 요거트에 홍시가 살짝 들어간 느낌이들더군요.

친구랑 앉아서....  스콘과 같이 음료랑 같이 서비스 할만한 것들 고민하고, 홍시요거트를 맛봤으니 이것보다 더 맛있는 그리고 홍시맛이 강한. 홍시를 목욕시킨 저런 메뉴말고.. 진짜 홍시로 할수 있는 메뉴 고민하고.....

하루동안 돌아다닐 카페들 정리하는 대화시간을 가졌습니다. ^^ 

독특한 메뉴와 맛있는 스콘으로 사람들 마음을 사로잡은 오시정이네요.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