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먼 외국에서 블로거 이웃이 보내준 선물에 감동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13. 5. 8. 11:49

본문

728x90
반응형

블로그를 하다보면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이웃블로거들의 따스한 관심에 감사하게됩니다. ^^

블로그가 단순한 자기pr의 공간이 아닌 소통의 공간임을 느끼는 순간이기도 하죠...  예전에 블로그 초기 때 데보라님 께서 크리스마스에 가족들 사진이 담긴 이쁜 카드를 보내주셔서 저도 한국 분위기나는 연하장을 써서 국제우편으로 보내드리고 했는데... 한동안 소식 뜸했다가....

어느날 보니 이렇게 소식을 전해주시는군요 ^^

맛있는 초콜렛을 보내주셨어요... ^^  멀고먼 미국에서 날려주신 선물이네요. 받은거는 한달도 훌쩍 전이지만 이제야 글을 적습니다. 그동안 블로그에 너무 소홀했던 터라... 감사 인사도 이제야 하게됩니다...TT

재미있는 가족들 이야기가 가득해서 언제나 즐거운 소식 전해주시는 데보라님이신데요 .. 안부 카드 보내주신다고 하시더니 카드가 늦어서 못보내고 선물로 보내주시는 통큰 모습을보여주시는군요 ㅎㅎㅎ 와우...

 예전에는 저도 이웃분들께 책나눔도 하곤 했는데 ㅎㅎ 올해는 이제 커피 나눔을 많이 해야겠군요 ^^

따스한 선물 보내주신 데보라님 감사합니다. ^^ 조금 많이 늦게 선물 받은 후기를 올리고 감사 인사 드려 죄송하네요... 그래도 앞으로도 좋은 이웃으로 오래오래 남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주신 초콜릿은 마침 그날 행사가 있어 좋은 일 하신 분들과 함께 나눠먹었어요 다들 맛있다고 하시고 감사하다고 전해달라고 하시네요 ^^

<데보라님의 블로그가기> 저도 올해는 이웃분들 잘 챙겨야겠습니다.

관심 가져주시고 격려해주시는 이웃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가게 오픈하면 이웃분들 꼭 초대할게요 ^^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