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드스타와 드봉 비누의 오래된 추억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13. 5. 21. 00:19

본문

728x90
반응형

 골드스타? 그건 뭐지?? 하는 세대가 있을수도 있겠군요 ㅎㅎㅎ

얼마전 시골에가서 창고정리하다 발견한 어마어마한 먼지 쌓인 물건을 발견했는데요 ㅋㅋㅋ

 금성 GoldStar 네요... 알뜰 혼수 대잔치때 선물로 준듯한 고급스러운(?) 비누셋트입니다.

바로 드봉~ 비누.... 90년대 것 같던데....

20여년정도 지난듯 한데.. 이런거 쓰면 얼굴 버리려나요? ㅋㅋ

비누는 유통기한이 없다고 듣긴했지만요 ㅎㅎ

그래도 추억의 비누입니다. 골드스타와 드봉비누.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