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물을찾아 떠난 커피장인, 강릉커피축제

문화공간 '두잇'/커피 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2. 10. 14. 15:57

본문

728x90
반응형

강릉 커피 축제가 열립니다. 우리나라 제1의 커피도시 강릉. 물좋고 공기좋은 곳을 찾아 우리나라 커피 장인들이 자리잡은 그곳. 경치도 좋고 볼거리도 먹거리도 많은 그곳에 달콤한 커피 향이 가득하다니 너무나 낭만있는 곳입니다.

쩝.. 제가 있을 때 커피도시가 되었다면 좋겠지만 제가 있을 때는 감자밭과... ㅋㅋ 그런곳이 많았는데 말이죠.

 

사진출처: 강릉커피축제 사이트

강릉 커피축제~~~ 강릉하면 경포대나 여러 해수욕장이 유명하죠... 

연곡해수욕장에는 해변과 함께 소나무 숲이 같이 있어 경치가 좋은 곳이기도 하구요. 그 옆에 있는 주문진 해수욕장은 해수욕장이 디따 길죠~~ 도로가에 있는데다 숙박시설도 잘되어있고.....

주문진 - 연곡 - 영진 으로 이어지는 해안가~ 해변으로 구경도 하고 가다보면 영진의 보헤미안을 만날 수 있군요.

우리나라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동해안의 해변가와 아름다운 산지가 있는 강릉. 그 일대에 이렇게 멋진 카페들과 커피를 너무나 사랑하는 분들이 가득 계시니 정말 멋지지 않나요??

 바리스타대회, 카페별 이벤트, 나눔장터 등등

 

우리나라 전통의 고기잡이나 오징어잡이... 모습과 커피 그리고 아름다움이 있는 곳.

저도 꼭 가보고 싶은 곳이 강릉인데... 멀다보니 잘 안가지긴 하네요. 다음주 집안에 좋은일이 있어 집안 행사가야 해서 아쉽게도 강릉커피축제에 가지는 못하지만...

다음 주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1박2일이나 당일치기로 강릉으로 커피여행 떠나보심이 어떠실지요?

강릉 커피축제에 대한 소식은 언제나 블로그로 강원도의 즐거운 축제나 여행, 먹거리등을 소개해 주시는 강원도래요~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원도래요 블로그에서 이왕 구경가시는 김에 여러 강원도 관광정보 축제정보 얻으셔서 오는길 가는길에 잠시 들러 여러가지 구경도 하고 오세요 ^^

 

강원도 공식 블로그: 강원도래요.  http://blog.naver.com/gwdoraeyo/90154242647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