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각시탈과 영화 촬영지 합천영상테마파크 여행기

즐거움 가득한 여행 이야기 /여행 이야기- Korea

by 아디오스(adios) 2012. 7. 13. 23:46

본문

728x90
반응형

 

드라마 각시탈이.. 주원의 열연과 배우들의 명연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마침 각시탈의 인기에 힘입어 예전에 올 초엔가 작년 초엔가 갔던 합천영상테마파크 사진을 이제서야 재 활용해서 올릴 수 있게 되었네요 ㅋㅋ

원래 합천영상테마파크는 계획에 없던 여행지였었는데 우포늪에 갔더니.. 겨울에는 참 볼게 없고 황량한 모래바람만 불고 있더군요 ^^;

 

전차 [ 電車 ] 전차도 있어서 전차타고 한바퀴 돌아볼수도 있구요... 옛 모습의 셋트장을 빙 둘러보면 뭔가 재미있어 보인답니다.

 

여기가 각시탈에 자주 나오는 시장 광장 부근인거 같은데요 ㅎㅎ 합천영상테마파크가 일제 시기부터 6.25 즈음까지 담고 있다보니 장소가 그렇게까지 넓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종종 경성 시내에서 쫓기는 장면 보면.... 거기가 거기인경우가 나오는데..... ㅎㅎ 어쩔수 없는건가봅니다.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는 이렇게 골목 구석구석에 오래된 흔적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문은 다 닫혀있고 못들어가게 해 두었지만 말이죠

 경성거리를 재현해 뒀는데 이런 모습들이라도 잘 보존되었으면 합니다. 옛 흔적들을 볼 수 있으니까요.

 여기가..... 백작과 백작부인 사는 그곳이려나? ㅋㅋ

 등이 켜지면 정말 멋있을거 같은 거리입니다.

 여긴.. 서울역이겠죠... 경성역? ㅋㅋ

 이렇게 기차도 있고

 입영열차같은..... 6.25전쟁때 학도병으로 가는 친구들 장면에 왠지 나올그런 열차 안의 모습입니다.

 한쪽에는 탱크와 장갑차 그리고 전투기까지 전시되어 있습니다.

 직접 타볼수도 있고 건물들을 안에들어가 볼수도 있더군요. 옛날 우체국에는 실제 우체국 우편물과 우표들이 전시도 되어 있습니다.

 

 이쪽은 이제 근현대로 넘어오는 곳인가봅니다. 롯데리아도 보이고... YMCA도 있네요

이렇게....  근대우리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서... 아이들하고 놀러가기도 좋고, 어르신들이 옛날 우리 모습들을 설명해 주기도 좋은 공간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테마 관광 프로그램도 많으니 지역 테마여행사 찾으면 좋을듯 하군요.

각시탈의 인기만큼 합천영상테마파크도 인기가 많아지겠네요.

이른 새벽에 출발해...  아침즈음의 우포늪을 구경하고, 합천 영상테마파크 구경하고, 해인사나 가야산 살포시 구경해 보고 가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작년 초의 합천영상테마파크 사진이라 죄송하지만..... 볼만한 그런 곳이더군요 ^^ 

 

드라마 각시탈 점점 재미있어지는군요.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ㅡ^

[각시탈][고화질]HDTV.720p.avi [내려받기] 

 (각시탈 다운받기, 불법이 아닌, 제휴 다운로드입니다. ^^ 굿다운로더~ )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북플닷컴/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