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현정의 귀여운 표정이 압권인 영화 미쓰고(미쓰GO)

문화블로거의 문화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2. 7. 6. 02:59

본문

728x90
반응형

 

고현정의 귀여운 표정이 압권인 영화 미쓰고(미쓰GO)영화 미쓰고 후기...미쓰GO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그녀... 아우~ 나이에 안맞게 어찌 저리 귀엽고 깜찍하고 오묘한 표정 연기를 잘하는 건지.

코믹과 액션 그리고 황당함의 줄 타기 속에 왔다리 갔다리 하며 멋지다가 뻥찌게 되는 영화 미쓰고.

일단, 아무런 기대없이 봤습니다. 시네마브런치인가 뭔가 하는데 독서모임 회원 A님과 남자 둘이 고현정씨보러 슝 하니 달려갔더라죠 ㅋㅋㅋ

 

아.. 보러간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한다는... ㅋㅋ

솔직한 리뷰로.. 스토리는 뭐 별볼일 없어요. 다만 편하게 웃으러 가면 전 대박 잼나게 웃고 왔습니다. 캐릭터들 하나하나의 대화나 행동에서 어찌 웃음이 나오지 않겠소!

특히나 고현정씨 표정연기는 압권이고 귀엽고 애매모호한 고씨의 표정과 상반되게 항상 무덤덤한 표정인 빨간구두 유해진의 멋지면서도 어설프면서도 카리스마 있는게 묘하게 잘 어울려집니다.

ㅎㅎ 다들 영화보고 실망하신 분들 많은데... 공짜라 그럴까요??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고현정씨 연기는 정말 최고, 유해진씨 연기도 그간 칠칠맞은 연기만 본거 같은데.. 무게잡아도 멋지던데요.

권선징악의 이야기보다.. 나 건드린놈만 조져. 나만 잘 살면 된다! 는 결론으로 가버려 아쉽지만....

암튼.. gs포인트의 시네마브런치 정말 마음에 듭니다... 소시지파이에 빵에 팝콘에 콜라에 생수까지..... 흐~~

근데... 며칠전에 스파이더맨 보고왔는데.... 그거보고나니.. 미쓰고 흥행 실패할만 하던데요 끙

 

 

다보고 나서 결론은

여자는 표정이 다채로우면 이뻐! 였다는 ^^;

미쓰고 초반 장면 남포동에서 촬영할 때 옆골목에 있었는데.... 후다닥 달려가서 고현정씨 얼굴이나 볼걸 그랬네요 TT

 

유해진의 액션과 카리스마 그리고 허거덩하는 삐거덕거림, 고현정의 다채로운 표정연기를 웃으며 볼 수 있는 영화네요.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북플닷컴/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