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작은 독서모임에 초대합니다. 테마가 있는 맛있는 책모임 10월 정모

문화공간 '두잇'/부산독서모임

by 아디오스(adios) 2009. 12. 31. 14:08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의 작은 독서모임인 "테마가 있는 맛있는 책모임" 10월 모임에 블로거를 초대합니다.

부산에 혹은 부산 근교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책 읽는게 즐거운 분, 책을 읽지만 다른 책 소개도 받고 싶고, 다른 사람들은 이 책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신 분, 책 읽는게 싫지만 좋은 책 소개를받고 싶은 분 누구나 환영합니다.

"테마가 있는 맛있는 책모임"은 북카페 <책과콩나무>- 네이버 인터넷 북카페 - 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중입니다.
2달 뒤면 1주년이되는군요. 하지만 아직 많은 인원이 참여하지 않는 소규모 독서모임입니다.

<독서모임 후기 글 보기>

지난 9월 말에 9월 모임이 있었습니다.



급하게 모임 공지를 해서 몇분 모이질 못했지만.. 후리지아님과 지우개님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책 읽는데 별로 관심이 없으셨다는 지우개님.. 이제 책이랑 좀 더 친해지고자 첫 발걸음을 주셨는데.. IT관련 분야에서 일하신 경험이 많아서 블로그 운영에 관한 팁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책은 주로 자신이 읽은 책에 대해 서로 느낀점을 이야기 했으며 읽었던 책 중에 추천해 주고 싶은 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우개님이 저희 모임이 마음에 드셨는지 다음 모임 때는 후배도 한명 데리고 오신다고 합니다. ^^

10월 모임에는 신규 맴버 세분이 더 참석을 신청하셔서
기존 고정 맴버 포함 총 8명 정도가 참석할 것 같습니다... ^^ 모임 인원 늘어가니 무척 기분이 좋은데요....



10월 모임은
일시: 10월 10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
장소: <미정> 금정청소년수련관 담당자분이 연락주면 무료로 장소 대여해 주신다고 하셔서 연락하고 확정되면 금정청소년수련관 (장전동지하철역에서 만나기)에서 진행합니다.
   장소대여가 불가능하면 다른 장소로 잡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준비물: 자신이 읽은 책에 대한 느낌을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 해 줄 준비. 추천해주고픈 도서
회비: 식사 비 + 음료값약간 (청소년 수련관 대여시 장소비 없음, 대여불가시 장소비 추가)

새 맴버가 많아지는 모임이라 편하게 시작하려합니다.
편한 마음으로 오세요 ^^  단, 읽고 계신 책 혹은 읽으신 책을 다른 분들께 이야기 할 꺼리는 좀 챙겨오셔야 합니다.



가슴 따스한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책이랑 친하지 않더라도 한번 와 보세요.. 한달에 한권정도는 읽으신다면 나이 상관없으니 달려오세요.
20대 중 후반, 30대 초반, 30대 후반 연령대와 학생, 백수, 회사원, 주부가 함께 합니다. ^^ 아이들도 함께 오셔도 상관없구요.. 매번 아이와 함께 오시는 회원도 있으시답니다...  아이데리고 모임가기 힘드실텐데 저희는 환영..
단, 신종플루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열있거나 의심되시는 분은 오지 마세요!!
아됴스가 입구에서 온도계 들고 체크합니다.

* 모임 참여 희망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이메일주소, 연락처포함)
 총 50워권의 도서 목록을 알려드립니다. 그중 읽고 싶은 책 한권을 선택해 답메일 주시면 모임 때 가져가 다음모임때 까지 빌려드립니다. 예스북캠페인 후원 프로그램입니다.


ps. 부산 독서 모임은 저희 모임외에도 여러 모임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 중 신생 모임입니다.
부산 독서모임은... 제가 아는 걸로만... 네이버 카페 "책좋사 -부산모임" 다음 카페 "독서클럽 -부산모임" 등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의 두 독서모임은 1년이상되고 맴버도 짱짱한 깊이있는 독서토론 모임으로 알고 있습니다. ^^

<2009/10/06 23:31 >

"부산독서모임에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