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에서 보내준 외식 상품권~ 캬캬~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11. 02:00

본문

728x90
반응형


Episode . 네이버에서 온 따스한 소식...
우체부 아저씨가 두툼한 봉투를 쥐어주고 가십니다. 너무 두꺼운 봉투.. 그런데 봉투 옆구리가 벌어져 있습니다. 행여나 무언가 훔쳐간거 아닌가 살펴보는데... 컥!

첨에 수표인줄 알았습니다. 누리끼리한게 들어있길래... ㅋㅋㅋ


1만원짜리 외식 상품권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허거거걱!
네이놈에서 나한테 이런 대박 선물을?? 흐흐흐~ 하고 있는데....
갑자기 떠오르는게 있더군요...


바로 제가 활동중인 북카페가 당첨된 '네이버 카페지원센터 정모지원' 상품이더군요 ^ㅡ^

아쉽게도.. 제께 아니네요.. 흐~ 그냥 꿀꺽하고 우리 블로거 이웃분들 모시고 냠냠??
이런 생각하다가... 정신 챙겼습니다...  원래 서울 한국문학모임 지원하기로 된 상품인데, 지방 모임에 지원하자는 스텝들의 만장일치 의견으루~ 지방모임에 정모지원상품이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히~ 

 

1차로 모여서 책이야기도 나누고 인사하고, 2차는 빕스가서 배터지게 먹겠는데요...

그나저나...  촌놈 아디오스는... 빕스를.. 딱 한번뿌이 안가봤는데 우짜낭..
촌놈 소리 들으면 쪽팔리는데... ㅋㅋㅋ

ps. 상품권은 제가 당첨된게 아니고.. 북카페 스텝인 솔님이 지원해서 당첨된거입니다~
                         다들 억세게 운좋은 사나이로 아됴스를 오해하시는구료~ ㅋㅋ 부산정모한다고 납치해온거랍니다.


북카페 책과콩나무 부산경남 정모 두번째 이야기.
"테마가 있는 맛있는 책 모임" - 내가 읽은 추리소설.

ps. 부산경남 책과콩나무 정모 "테마가 있는 맛있는 책 모임" 세번째 모임은 추리소설 두번째 이야기...

이미지 출처: 추리문학관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 있는 추리문학관에서 3월 첫째주에 열릴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분~ 함께해요~



Episode 2. Deborha 님 이벤트 지원 선물 발송!
Deborha님이 진행했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약소하지만 저도 책 두권을 이벤트 상품으로 지원했습니다...
사실 그 두권 제가 읽으려고 막 구입했는데 사랑에 관한 책좀 내놓으슈~ 하는 데보라님 때문에...  읽구 잽싸게 넘기는.. ㅋㅋ 그런데.. 받는분들이 좋아하실지 모르겠군요...  옷도 있고 쿠키도 있고, 모자도 있고 좋은 상품도 많은데...
책 싫어하는 사람들은 책 무지 싫어할텐데..끙.... 

귀욤뮈소의 '구해줘'와 '연애의 정석' 두권인데... 받으시는 분들이 좋아라 하셔야 할텐데요 ^^
끙 그나저나 남 걱정해 줄게 아닌데... 발렌타인데이에 초꼬렛 하나 못받고 넘어가는 거아닌지....TT

으쌰~ 개인적으로 알게된 이웃분께 드리는 책 선물과 함께 데보라님 이벤트 당첨되신 분께도 선물 발송 완료!! ^^
기분 좋은 발렌타인데이와 책 즐겁게 읽으라고 택배비는 아됴스가 부담 TT 했습니다.. 흑흑 나도 선물 원츄~


ps. 가난한 관계로~ 택배 포장은 인터넷 서점에서 온 봉투 재활용 했습니다.
     욕하지 마시길..TT

ㅋㅋ 책 즐겁게 읽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구 1주년 이벤트 전에...  깜짝 책 선물 이벤트를 할 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책 좋아 하시려나??? ㅋㅋ 책장이 텅 비기 직전이지만.. 그래두 ^^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