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마가 있는 맛있는 책모임에 엄청난 책 선물이 왔어요~

문화공간 '두잇'/부산독서모임

by 아디오스(adios) 2009. 12. 31. 14:07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경남 독서클럽인 '테마가 있는 맛있는 책모임'이 큰 선물을 받았습니다. ^^

우선, 테마가 있는 맛있는 책모임은... 부산 경남 회원들로 부산,경남 지역의 의미있는 장소를 찾아가 현장 답사도 하고, 모여서 독서 토론도 하는 모임입니다.

- 테마가있는 맛있는 책모임 - 부산경남 정모 두번째 이야기
- 북카페 부산경남 정모 세번째 모임 - 추리문학관에서 맛있는 책모임
 - 자전거 라이딩과 책 한권. 그리고 소중한 만남..
- 백년어 서원 - 시와 책 그리고 커피향이 있는 휴식공간


회원 수가 계속 유동적으로 변해서.. 늘었다 줄었다...TT 문제지만... 지루한 모임이 되지 않도록 다양한 테마를 준비해 모든 연령대의 책 애호가들이 모여 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임입니다. ^^

예스24와 중앙일보가 함께하는 책읽기 캠페인 Yes!Book 에서 저희 독서클럽에 책을 지원해 줬습니다.

http://joins.yes24.com/WebYesBook/MainPage/index.aspx

사실대로 하면... 제가 신청하고 선정되었다는게 맞겠죠?? ^^
요번 기회를 통해 독서클럽에 새로운 맴버들을 좀 모집할까 합니다. 북카페를 통해 모집하고 있지만 사람 수가 적네요

책 읽기 캠페인으로 Yes!Book에서 매달 50개 소규모 북클럽에 30권의 책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 책 모임에도 서른권의 책이 도착했습니다....


책들은 다 좋은 책들로 장르별로 골고루 왔군요 ^^ 우와~~ 책 대박이다.... 
그나저나 지난 7월과 8월은 회원들이 다 바빠서 모임을 쉬었는데 9월은 이제 확실히 모여서 책읽고 모임하겠는데요 ^^

우선 30권의 책에 제가 가지고 있는 책 20권 정도를 더해서 총 50권 정도의 책으로 '테마가 있는 맛있는 도서관'을 몇달간 운영할까 합니다. 저희 테마가있는 맛있는 책모임에 회원으로 참여하는 분들께 매달 책을 빌려드리는... ^^
 다음 모임 때 빌려간 책을 반납하고 새 책으로 바꿔 가져가 읽으면 되는거죠 ...  책 돌려보기가 될거 같은데요

그리고 몇달간의 책돌려보기가 끝나면...  책 전부를 기증할 계획입니다. ^^

 * 테마가 있는 맛있는 책모임은 부산,경남 (부경 모임이지만... 거의 부산, 부산근교 분들만 오심)에 계시는 분들 중 책에 관심이 많거나 내가 읽은 책에 대해 남에게 이야기 할 수 있는 ... 그냥 책이 좋은 분들, 좋은 책을 소개받고 싶은 분들 누구나 환영합니다~~

 내~ 부산 사는디~ 내도 같이 헐라요~~ 하고 손드시길.. ㅋㅋ

아무튼... 소중한 책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책을 좋아하는 북클럽 회원들과 함께 소중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

<2009/08/26 04:38 발행글>

"부산독서모임에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