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성대 카페 - 고양이 카페 위드캣 카페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0. 9. 4. 12:03

본문

728x90
반응형

어랏! 여기에 왠 카페가? 하며 살포시 발걸음해 본 곳입니다. 원래 이쪽 방면이 국밥집이나 술집 같은 곳만 있다보니 카페가 있을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고양이 카페가 있더군요....

고양이.. 고양이.. 귀여운 고양이 생각에 발걸음을 해봤습니다. 인터넷 카페도 있는데 꽤나 유명한가 봅니다. 방문했을 당시 사람도 무척 많더군요... 물론 고양이도 많지만...  ㅋㅋ

위치는 경성대 앞 소방서 건너편 전자랜드 골목으로 내려오면 영양탕집 있는데 그 옆에 골목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골목들어서면 2층...


입구에 보면 이렇게 고양이들 설명과 카페 설명 표지판이 있습니다. ㅎㅎ 인터넷을 보고 오거나 지나가다 들르실 수 있겠군요.


계단에도 고양이 느낌 팍팍 나고 입구에 들어서면 고양이들이 가득~하니 보입니다. 어떤 녀석들은 잽싸게 돌아다니구 어떤 녀석은 귀찮다고 사람 피해 다니는 아이들도 있군요 ㅎㅎ

와서 고양이 풀어놓고 책읽는 분도 있고 고양이와 놀고 있는 아이들도 보이고, 조용히 고양이 쓰다듬으며 앉아있는 분도 계시군요.... 


카메라를 안가져가서 폰으로 찍어 화질이 다 구리네요 ㅋㅋ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척 좋아할거 같습니다. 레이저 포인트 가지고 가면 고양이들이 무쟈게 좋아하네요. 포인트 불빛 쫓아다니느라 애들 정신없습니다.  ㅎㅎ 


어떤 녀석은 기분 나쁠 때 건드리면... 앞발로 막 툭툭 치는군요 ㅋㅋㅋ 귀여운 녀석들....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찾아가 보세요. 스트레스 확 풀리고 올거 같습니다.

화장실: 남녀분리
음료가격: 좀 비쌈
직원: 디게 친절... 뭐 단골 손님들이 많아서 그분들에게 고양이에 대해 물어보면 정말 성실히 친절히 답해주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