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평화공원과 유엔묘지에서 책 한권읽는 여유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0. 1. 11. 23:19

본문

728x90
반응형

집근처 쟁반 짜장이 맛있다는 중국집에서 맛난 점심을 먹고

소화시킬겸 평화공원으로 향했습니다...

^^; 매번 밤에만 오다보니..

(운동하러 항상 9시 넘어서 가기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활짝 핀 꽃들과 나무들 그리고 철책 건너편 유엔묘지의 변화를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

사진은 캐논 익시 똑딱이 카메라는 잘 안써봐서 사진을 잘 못찍겠네요 끙..

그래도 제꺼는 400만 화소인데 요녀석은 700만화소 ^^

평화공원 가는 길에 철책 너머로 보이는 유엔묘지 호수

이번에 새로 만든거 같은데 깔끔하고 좋네요. 아직 공사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화 공원 옆 넓은 공터에서 성당에서 하는 작은 집회가 있네요..

CCM도 부르고 게임도 하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엉엉.. 내꺼 400만화소로는 이렇게 깔끔하게 안나오는데 TT

에.. 이꽃이.... 무슨병꽃이던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꽃 사진 찍는데 옆에서... 머리에 꽃 하나 꼽고 딸보고 사진 찍어달라며 포즈취하시는

한 아주머니 모습에 어찌나 웃었던지..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은 연못에는 연꽃이 하나둘 피어있네요.

옆에서 꼬마애들은 개구리 어딨냐고 개구리 찾고..

아.. 도시에서는 개구리도 보기가 힘들군요 ...


- 여기까진 평화공원, 아래부터는 유엔묘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엔군 참전장병 추모명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의 전쟁에..

전 세계에서 심지어 저 먼 에디오피아에서까지 참전했었다고 하는군요

적십자, 전투군인 등 유엔깃발아래 참전한 외국인들의 용기에

왠지 모르게 눈시울이 붉혀지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전 XXXX 명 사망 XXX명 ..

참전국별 사망자를 보며 평화를 위해 한몸 바친 그들에게 감사하다는 마음이 듭니다..

한국군 사망자 20만명이 넘는수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 근처에 있으면서도 한번도 가보질 못했는데

조용하게 책 한권 읽기에 좋네요.

입구의 헌병들의 경례를 받으며 들어가 조용히 산책하고 돌아왔습니다.

<꽃피는 봄에 다녀와서 쓴 글입니다. 지금 꽃이 있을리 없죠잉>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