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세계도시축전에가면 소녀시대를 만날수 있으려나?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09. 5. 21. 13:42

본문

728x90
반응형
세계 선진 도시를 체험한다
인천에서 색다른 축제가 열리는군요.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도시 축전이란 하나의 행사가 어색한 느낌이 듭니다. 세계 도시의 선진 문화를 체험하고 미래 도시를 위한 다양한 계획과 비교, 전시 등 세계속의 도시로 자리잡기 위한 하나의  전시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친환경과 미래 도시를 위한 전략, 외자 유치와 인천을 세계에 알리고 도시민들의 축제의 장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하는군요.

이젠 도시도 PR시대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도시축전CF


깜찍발랄한 소녀시대가 인천세계도시축전의 CF를찍었네요
홍보대사 겸 CF도 찍었는데 어째 좀 어색합니다.. ㅋㅋ 도시축전의 특징과 소녀시대의 깜찍함을 동시에 보여주려다 보니 소녀시대의 어색한 연기가 너무 돋보이는군요 ㅋㅋ

가족입장권 구매하고 후원도하고!
5월과 6월 두달 사이에 미리 가족 입장권을 구매하면 22%~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3인가족권, 4인 가족권을 구매하면 가족권 구매시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1인 초대권이 후원된다고 하네요.
(5월 한달간 구입시)
 할인도 받고 좋은일에 동참도 하고 1석2조의 효과입니다. ^^



다양한 참여기회

마음껏 상상하라, 이루어지리라! 이벤트는 7월 12일 까지 진행됩니다 ^^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다음 다양한 상상력을 발휘해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남겨주시거나 붕어빵 가족 사진으로 UCC응모를 통해 100명에게는 3인 가족 입장권을 10명에게는 외식 상품권을 그리고 1명에게는 자신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세계도시축전 행사장에서 바로 실현해 보인다는것!!

 베토벤 바이러스가 가득한 도시, 쿠키로 만든 과자도시, 나무에 지은 집이 가득한 도시 등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면 될거 같은데요 ^^

소녀시대 맴버들의 CF촬영현장 이야기...
감상해 보세요 ^^

  인천세계도시축전: http://www.incheonfair.or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