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의 새로운 변화. 로투스 비스코프 크럼블 떡 대박!! 맛있음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20. 10. 7. 00:39

본문

728x90
반응형

떡의 새로운 변화. 로투스 비스코프 크럼블 떡 대박!! 맛있음

이름도 길어서 외우기 힘든 우야튼 커피떡!! 이라고 말하면 다들 알아듣는... 커피 과자 맛 나는 떡

로투스 비스코프 크럼블 떡!~ 대박 맛있습니다. 

추석을 앞두고 아는 샘이 자몽청 선물해 주셔서 고맙다고 떡 사러 간김에 좋아할 거 같아서 쌤 주려고 샀다며 저한테 주셨는데요. 이것은 진정한 신세계입니다.

로투스 과자는 커피 과자. 우리가 커피 마실 때 먹는 그 달콤하면서 뭔가 계피향이 살짝 나면서 맛있는 그 과자 아시죠? 그 과자맛나는 떡입니다. 

로투스 비스코프 크럼블 떡

커피 떡이라고 할 때... 보통의 커피맛 들어간 조각케이크처럼 커피향이 나나 했는데.. 한입 먹고는 대박~~ 맛이쪙~~ 외치게 되는 녀석입니다. 전 처음 먹어봤고 처음 본 녀석인데.. 정말 맛있네요.

겉은 콩고물이려나?? 했는데 과자 부스러기 같습니다. ㅋㅋ 고물도 로투스 비스코프 과자맛 납니다. 그리고 쫀득한 찹쌀떡의 쫄깃한 맛을 느낄 새도 없이 안의 필링~이 달콤하고 깊은 맛을 주며 살짝 씹히는 과자도 느껴지는 로투스의 찐득한 맛이 가득 채워지는데.. 와우

한번에 두개는 못먹겠네요 ㅋ

쪽득한 필링 보이시나요? 로투스 비스코프 크럼블 떡의 안은 꽉꽉 채워져있습니다. 

주로 한개를 네조각 내서 조금씩 먹습니다. 그래야 너무 달지 않으니까요. 이번 추석에 냉동시켜서 가져갔는데 부모님도 맛있다고 한조각씩 드셨습니다. 그리고 오다가다 하나씩 드시더군요. 좀 달기 때문에 많이는 안드시고 하나씩 드시더군요. 냉동실에 얼려두고 하나씩 먹으면 정말 맛납니다. ^^

로투스 비스코프 크럼블 떡 정말 맛있습니다. 와우와우와우 진짜 강추 ^^ 조금 달긴 해도 맛있어요. 쫀득함도 있고. 

이거 어디서 파나 보니 마트에도 팔고 인터넷에서도 판매하더군요. 그중 쿠팡 링크 걸어봅니다. 다른 사이트도 있으니 또 파는 곳이 여러곳이 (제조하는 곳이) 있으니 편하게 구매평 보고 고르시면 될 거 같습니다. 

https://coupa.ng/bKQgkY

 

꿈빚떡집 [예쁜상자 쫄깃 맛난 찹쌀 떡 선물] 로투스 비스코프 크럼블떡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