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스24북클럽 사용기. 책은 조금 적지만 알찬 책이 많음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20. 9. 2. 13:43

본문

728x90
반응형

예스24북클럽 사용기. 책은 조금 적지만 알찬 책이 많음

예스24에서 무제한 전자책 읽기 + 전자책 구매 하기 시스템으로 서비스하는 북클럽 아시나요?

예전에 지인이 갤럭시탭S6 구매하고 3개월 이용권을 받았는데 책 안보신다해서 저한테 주셔서 3개월 써봤습니다.

밀리의서재나 리디북스 만큼 전자책 권 수가 많은지는 모르지만 

무료 서비스 대상인 도서가 있고, 유료로 구매해야 하는 전자책이 나눠져 있습니다.

하지만, 예스24에서 무료 이벤트들을 많이 하는 관계로 몇가지 팁을 알려드리면

 

1. 지마켓 스마일클럽 회원이면 클럽 혜택에서 예스24 북클럽 혜택이

 예스24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는 예스24북클럽 최대 2개월 혜택이 서비스 됩니다. 

 처음이라면 무료 1개월 체험 + 1개월 추가 이용권이 적용됩니다.

smileclub.gmarket.co.kr/invite-gate/1f9c55efd77fd7c047da7111

 

저랑 같이 스마일클럽해요 :)

알아서 할인해 주니까 쇼핑 좀 하는 사람들은 다 쓰더라구요! 저도 써보니까 정말 좋아요!

smileclub.gmarket.co.kr

2. 예스24에서 책 구매하면 북클럽 1개월 체험권을 500원에 구매 가능해요. 

   이게이게 좋은게 (500원인지 400원인지 모르겠습니다 ^^;) 포인트로 교환하는건데 포인트 부족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한데요. 한 달 이용권을 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이 어찌 좋지 않나요?

저는 지금 3개월 이용권 등록해 둔 상태에서. 500원 주고 추가 이벤트 참여해서 하니 자동으로 1개월 연장되어 있습니다. 와우와우 ~ 여기에 종료 즈음 1번의 지마켓 쿠폰까지 쓰면 다시 1개월 추가되면...와우 

김초엽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도 전자책으로 무료로 볼 수 있더군요. 

예스24 북클럽전자책을 좋아하는 이유는 이것저것 다 다운받아두고 읽어 보다 흥미가 생기면 완독, 읽다 재미없거나 취향 아니면 지우면 되니 어느 책이건 골라 볼 수 있는 재미가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요즘 인기 많은 에세이류 가볍고 쉽게 읽을 수 있는 책들이 엄청 많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철학 장르도 보여서 읽는데 박찬국 교수님의 철학 책이 있어 애독중입니다.

무료 이용권이건, 한달 체험이건간에 북클럽 일단 가입부터 해야 합니다. 북클럽 가입 시에는 정기 결제할 멤버십 금액을 정하고 자신의 카드를 등록해 둬야 합니다. 따라서 나중 기간 다 되기 전에 해지 필수. 

제일 저렴한 이용권 구매 등록해 두고 무료 이용권 쿠폰 번호를 적용하면 됩니다. ^^ 

저는 예스24 독립 북클러버 활동으로 3개월 무료 이용 (1개월 기본 서비스 무료 -처음 체험 - + 2개월 혜택) 권을 받아 둔 상태라 총 3개월 무료에 책 구매하면서 500원에 구매한 1개월 체험쿠폰 써서 4개월 혜택에 지마켓 혜택까지 5개월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 

예스24에서 또 책 구매할건데 추가로 또 1개월 주려나 모르겠네요 ^^ 해보고 다시 적겠습니다.

아무튼.. 예스24 북클럽 전자책 마음껏 볼 수 있고 추천도 재미나고 장르 구분도 잘 되어있고, 없는 책은 구매할 수도 있으니 편하고 좋네요. 

주로 북클럽에서 책 훑어보다 소장각나오는 책들은 종이책으로 주문하는 중입니다.

http://www.yes24.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