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DIY핸드메이드 박람회 참관 후기~ 이쁜게 참많아

문화블로거의 문화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5. 4. 22. 08:50

본문

728x90
반응형

창원 DIY핸드메이드 박람회 후기~ 부산경남 핸드메이드 박람회 중 가장 수익이 좋다는 곳!!! ㅋㅋ 네 맞습니다. 핸드메이드 박람회에 참여하는 셀러분들이 창원 핸드메이드박람회는 꼭 간다고 하죠~ 창원이 핸드메이드에 대한 대우가 좋다는 소문도 있는데 사실 확인은 못했더라죠..

창원 DIY핸드메이드 박람회는 매년 열리는데요. 2015년 창원 핸드메이드 박람회 후기를 이제서야 올려봅니다. 시간이 좀 지났지만 그래도~~~~ ㅋㅋㅋ  지난 달 행사 후기를 이제야 올리네요

 창원 세코에서 진행되었으며 셀러분들의 이번 창원DIY핸드메이드 박람회는 실패했다고들 합니다. 평년보. 다 훨씬 못팔았다고 하네요. 경기 불황이 매년 오지만 올해는 창원 고객들의 지갑도 닫아버렸나봅니다.

 차비에 참가비 못챙긴 셀러판매자분들이 꽤 있다는 소문이 있네요 TT

 올해의 판매 주 아이템 승자는 체험, 먹거리 두코너가 아니었나 싶은데요. 그래도 볼거리가 많더군요. 도매 거래할만한 곳이 잇나 싶어 거래처 확보차원에서 돌아다녔습니다. ^^

 핸드메이드 제품들중 수준 높은 작품도 많고, 시중의 인기 있는 제품들을 따라한 곳도 있고 뭐 가지가지였습니다.

부산에서 온 도자기 디자인하시는 분인데요. 귀여운 캐리커쳐같은걸 머그잔에 그려주고 즉석에서 살짝 구워서 코팅되게 끔 해서 주는데 무척 이쁩니다. ^^  보통 어디 프리마켓이나 이런 박람회같은데 가면 엄청 인기 많은 분이라네요.  

 그리고 제가 아는 분이 참여한 향초, 립밤, 비누, 거품비누, 향수 등등의 코너입니다. 제품 잘 만드시는 실력자랍니다.

 핸드메이드박람회에는 자몽청과 같은 수제청도 나왔떠군요. 부산의 프리마켓에도 이런 수제청을 가져오면 인기가 많다죠. 이제 날 더워지면 어찌될런지 모르지만요 ㅋㅋ

 창원핸드메이드박람회에서 가장 인상깊은 제품이 요거이 아닐까 싶은데요. 재생종이로 만든 엽서이자 씨앗이 들어있어 물을 부어두면 자란다고 하네요. 청첩장이나 초대장 등으로 많이 활용한다고 합니다. 현재 도매는 안하고 직거래만 한다고 하네요

 사회적기업이었네요. 하지만 구매하실 때 제대로 키우는 방법 물어보세요 ㅋㅋㅋ 저는 씨앗이 자라지 않더군요 ㅡㅡ;

 핸드메이드에 여러 악세사리나

 디퓨저 제품

 집에 두면 집안이 화목해 진다는 부엉이도 팔고, 그릇도 팔고 도자기도 팔더군요

 프랑스자수나 십자수, 자수 제품들도 이쁜게 많더군요

 

 

참 이쁜게 많죠? 행사장도 꽤 넓어서 구경하는 데 시간 많이 들더군요. 그래도 창원 핸드메이드 박람회는 전국에서도 오기 때문에 볼거리는 많습니다. 몇개 구매하기도 했고, 도매로 떼고 싶은 물품들도 참 많더군요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