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안리 할매재첩국과 커피이야기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부산 식도락 투어

by 아디오스(adios) 2015. 2. 17. 16:00

본문

728x90
반응형

 광안리 할매재첩국과 커피이야기.

한번 씩 광안리 바닷가에 가면 먹을거리가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됩니다. 그렇다고 광안리 맛집 검색하면 체험단 글들만 주르륵 나오다보니.. 그래서 평소 가보고 싶은 곳들 리스트 짜두고 하나씩 가보는 경우가 많네요. 리스트는 자주자주 검색해서 어떤지 체험단인지 아닌지 본다죠 ㅋㅋㅋ

이번에는 뜨근한 국물이 너무 땡겨서.. 나름 광안리에서 인기 많다는 재첩국 집을 찾았습니다.

 할매재첩국인가 하는 가게인데요. 재첩 정식으로 생선도 나오고 야채 쌈도 나오고 비벼 먹을 수 있게 잘 나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재첩국인데... 흠.. 솔직히 하동에서 먹는것에 비하면 맛은 없긴 없어요 ㅎㅎ 부산 사람들 입맛에 맞춰서 바뀌어서 그런거겠지만.. 하동가시면 꼭 하동재첩 드셔보세요. 확실히 이맛이 아니라는 걸 느낄겁니다. ^^ 그래도 시원하니 좋아요 ..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희 누나가 제일 좋아하고 즐겨 간다는 커피이야기로 향했습니다. 이집 커피는 워낙 유명하니... 그냥그냥 맛있다고 해 둘게요 ㅎㅎ 그래도 이집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식빵입니다. 치즈나 블루베리는 사실 그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단 이야기를 전해 들었고, 대신 사과식빵과 밤식빵이 정말 맛있다는 저희 누나의 극찬입니다.

저도 빵맛좀 아는터라... 어디 맛봐주지.. 하는데.. ㅎㅎㅎㅎ 맛있어요 진짜. 부산의 어디 유명 베이커리에서 하루 몇번 만 받아온다는 빵인데 정말 맛있네요. 식빵 한번 드셔보세요. 제 입맛에는 아메리카노와 딱 어울리더군요 ^^ 가격도 그리 비싸진 않은 듯 합니다.

커피 이야기에서... 창밖 바다보며 차한 잔 마시며 누나와 오랜만의 수다..... 부산은 바다가 가까이 있어 참 좋아요

그리고 커피 맛있는 샵들도 많구.... 저도 이제 로스팅 하는데.. 여러 테스트 중이라 아직은 맛내기 연습중이랄까 ㅎㅎ 열심히 커피 공부도 계속 해야겠습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