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화공간두잇에 찾아온 반가온 분들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부산 식도락 투어

by 아디오스(adios) 2015. 6. 7. 12:07

본문

728x90
반응형

문화공간두잇에 찾아온 반가온 분들

지난 주말 문화공간 두잇에 반가운 이웃들이 놀러오셨습니다. ^^ 두잇의 독서치유 모임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이 어느새 연인으로 발전한 분들이죠 ^^

이날 처음으로 제게 두사람이 사귀고 있음을 밝힌 자리네요 ㅎㅎㅎ  저도 깜놀했더라죠 ~

 두잇의 독서프로그램에 오셨다가 두분이 함께 좋은 이야기를 나누고 친해지다 보니.. 어느새 연인으로 발전하셨다네요 ^^ ㅋㅋㅋ 부디 오랜동안 잘 사귀셔서 좋은 인연으로 더 발전하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반갑게 오셨기에... 저는 불닭볶음면에 치즈 가득 넣어서 만들어 드리고... 너무 쫄이면 매울거 같아서 물은 조금 있게 ㅎㅎㅎ

 이날 오신 독서모임 회원님께서 이렇게 버팔로윙인가?랑 피자를 사서 오셨네요.. 도미노피자~ ㅋㅋ 저도 역시나 닭가슴살로 닭강정을 만들어 준비했는데... 겹치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자와 불닭볶음면의 만남 해보셨나요? 생각보다 맛있답니다. 토마토 소스와 매콤한 불닭 그리고 치즈와의 만남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맛있게 맛있게 먹고.... 두사람 어떻게 사귀게 된건지 이야기도 듣고, 여행 이야기도 듣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일과 공부 등에 대한 타로도 좀 봐드렸구요 ^^ 

 

 

타로는 뭐 저도 이제 중급과정 끝낸터라... 아직은 연습 중이라 ㅎㅎ 열심히 이야기해 드렸습니다.

아무튼 두분 좋은 관계 쭉 이어가시길 바라구요. 부산독서모임이 이렇게 좋은 분들의 만남의 장으로 커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부산독서모임 두잇 (문화공간두잇): http://cafe.naver.com/cafedoit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