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시청옆의 다락방이있는 편한공간 카페 로프트(LOFT)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부산 카페 투어

by 아디오스(adios) 2013. 7. 4. 19:05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 화요일. 청년창업지원 합격자 오리엔테이션이 있어 부산시청에가는길. 너무 일찍 도착해서 할일이 없어 주변을 두리번거리다가 발견한 작지만 이쁜 카페 로프트. 로프트 다락방으로 불리는 카페더군요.

무엇보다 생~ 으로 돌리는 음료 메뉴는 전부 생열매를 짜서 준다는... 파우더 따위나 가루 따위가 아닌 알갱이가 그대로 씹히는 생자몽쥬스?? 암튼.... 

 다락방카페 로프트(LOFT)

시원하고 잠깨는 레몬이 마시고 싶었으나 만들어둔 레몬청이 다팔렸다는 우와~~ TT 배고파서 허니브레드 달랬더니 그것도...TT  장사 잘되나보다.... 그래서 머핀과 생자몽을 시켰더라는...

 

ㅋㅋ 가게안이 천장이 디게 높습니다. 그래서 안에 엄청~~큰 기린이 하나있네요.

런닝맨팀 부산오면 꼭 광수를 이쪽으로 보내도록~~ ㅋㅋㅋ

 

 다락이 두군데 있더군요. 작은 다락과 너른 다락인데. 너른 다락은 테이블에 세개정도 있었고, 작은 다락은 사용중이라 구경하러 못가봤습니다. ㅎㅎ 작은 다락이라니 괜히 고개 내밀고 마주치면 서로 뻘쭘할듯 해서요 ㅎㅎㅎ

 큰 다락은 도로가를 보고 있어서 이렇게 차마시며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오~ 나름 운치있다는....

 다락에서 내려다보면 기린 형체가 바로 보이는군요. 전체적으로 깔끔한데다가 조명이 은은해서 느낌은 편안한 곳입니다.

 다락에서 바라본 제가 앉은 자리입니다. ^^  저는 1층에 카페 작업대가 보이는 곳에 앉았습니다. 일단 편한 의자에 앉고 싶었거든요. 

 

 흡연실도 따로 마련해두고.. 작아보이지만 안에는 있을게 다 있는 곳이군요 ^^

 사진 좀 찍고 있으니 맛있는 초코머핀과 생크림 그리고 생자몽쥬스가 나왔습니다. 자몽은 아예 자몽 하나를 통째로 즙을 짜내서 알갱이랑 다 담아서 주는거라 그런지 정말 진하고 맛있군요. 여자들이 좋아한다 그러던데... 전 순전히 살빠진다는 소리에 시켜봤다는... ㅋㅋㅋ 

 머핀 다 먹고~ 자몽도 다 비웠습니다. 생자몽 진하게 만들어주는 곳 드물던데... 여긴 진하게 내려줍니다. 아니 즙내 주는군요 ㅎㅎ

 교육 시간이 급해서 급하게 주섬주섬 챙겨먹고... 기린이랑도 인사하고... 일어서는데.. 사장님이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챙겨주십니다 TT 감동.

중요한 정보 알려줘서 고맙다고 챙겨주시는거네요 ㅋㅋ

상콤한 신맛을 강조한 원두라 하더군요 ...  으쌰...  시청옆 경찰청 옆에 보시면 불교관련 건물이 있는데 그 골목으로 조금 가시면 오른쪽에 깔끔하게 사각형 건물의 카페 로프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맵이나 지도 어플에서 가게 검색안된다고 어여 검색등록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바로 요거이 중요한 정보. "돈내야 되는거 아니었어요?"라길래... 무료로 신청하면 비록 좀 오래걸려도 맵 어플에서 카페로 바로 검색이되니 후딱 등록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커피 지식도 많으신듯 하구.... 암튼... 시청갈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낮에는 시청이나 경찰청 직원들 때문인지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고 저녁에는 또 조용하다니 조용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을 듯 합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