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한 독서토론모임 금요모임에 다녀왔습니다.

문화공간 '두잇'/부산독서모임

by 아디오스(adios) 2013. 2. 8. 19:38

본문

728x90
반응형

금요일의 편안한 독서모임  금요모임.

부산 독서모임  금요모임다녀왔습니다. 금요모임은 특징이 자신이 읽은 책중 하나를 가져와 이야기 나누는 자유로운 책 모임입니다. 자유롭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와서 최근 읽은 책중 다른 사람에게 소개하고 싶거나 책을 읽으며 들게된 생각들을 꺼내고 같이 이야기 나누는 시간입니다.

처음 금요모임에 가봤는데요.... 조용하면서도 즐겁고 정말 편한 분위기에서 자신이 읽은 책부터 관련 책들 이야기까지 그리고 현실적인 이야기까지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담겨져있었습니다. ^^

모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그 전에  카페에가서 더치커피를 한병 가져왔던 터라 독서모임 회원들과 더치커피를 한잔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저는 인터뷰도서이자 좋은 인문학 도서들이 많이 소개된 남자는 서재에서 딴짓을한다 책을 가져가 소개해드렸습니다.

 

[책방 골목대장의 도서 이야기 /책- 인물/역사/과학/] - 남자의 서재에서 만나는 인문학. 남자는 서재에서 딴짓을한다.

금요모임을 꾸준하게 진행해오고 있는 가이님이 빵도 챙겨오시고.. 회원들이 조금씩 먹거리도 챙겨와서 이야기하다보니 참 훈훈한 모습이네요.... 책을 읽다 내가 읽은 책을 남에게 소개하고 싶고 편하게 다른 사람들은 요즘 어떤 책을 읽는지 알아보고싶을때 누구나 쉽게 갈 수 있는 편한 모임이었습니다.

부산독서모임의 책모임. 금요모임.. 좋네요 ^^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편한 독서모임 금요모임.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