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역력 강화를 위해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을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3. 1. 13. 23:24

본문

728x90
반응형

비타민제를 먹는 이유는? 바로 10년뒤 건강을 위한 대비.

지금 당장의 건강만을 생각한다기보다 비타민을 섭취하는 이유는 아마도 10년뒤의 건강을 대비해 몸에 필수 요소들을 축적시키기 위함과 면역력 강화의 목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예전에 친구가 나이 한살더 먹게 될 때면 꼭 비타민제를 챙겨줬습니다. "이건 지금 이순간보다는 10년뒤에 겔겔거리지 마라고 먹는 보약같은거야~"라며 ㅋㅋ

 

 

비타민은 사실.. 자신에게 맞는걸 잘 골라야 한다고 하는군요. 최근 비타민제들이 다양하게 나와서 필수 요소들 외에 주로 담긴 성분들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꼭 맞는것 즉, 내게 제일 필요로하는 성분이 많은걸 골라야 한다고 합니다.

저처럼 밥을 잘 챙겨먹지 않고 야채나 과일 섭취가 적은 사람들은 뭐든 비타민을 챙겨먹어야겠죠

사실 식사를 제때 챙겨먹지 못하고 균형있게 먹질 못하다보니.. 필수 비타민은 떨어지지 않게 사다가 먹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많이 보고 작업하고 또 야채나 과일을 통해 섭취해 줘야 할 부분들이 부족해서 먹는걸 자주 까먹긴 해도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물에타먹는 비타민을 먹다가 다먹고 이번에 블로그와이드를 통해 미네랄과 비타민이 주성분인 천연 원료의 비타민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비타민하우스의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은 더 나아가 원산지를 100% 공개하고 無설탕, 無합성착색료, 無합성착향료 사용 등 깐깐하게 건강을 따지는 이들을 위해 개발됐으며, 비타민하우스가 자랑하는 국내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업소)시설인 비타민하우스알앤피 제조공장에서 철저한 품질관리와 위생관리를 통해 제조.

건강기능식품의 선진국인 미국과 호주, 캐나다 등 세계의 협력회사들과 함께 양질의 제품을 우리나라에 맞게 공동 개발한 비타민하우스는 연령대별, 성별 요구량에 맞춘 종합비타민을 개발해 제품을 차별화 했다.

 - 비타민하우스 제공 자료

굵은 알약형태로 색깔이 효소색같이느껴지더군요. 비타민제중에 약을 삼킬 때 약냄새가 심해서 좀 불편한 종류도 있는데 요녀석은 약내음은 그다지 나지는 않네요. 하지만 알갱이가 굵직하다는...

성인은 1일 2정씩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보통 비타민제가 엽산이나 비타민 c,b 등 들어있을 성분은 다 있고 효소가 상당히 많이 섞여있고 유기농 현미나 흑미 같은 유기농 성분들이 조금씩 상당히 섞여 있네요.

요즘처럼 춥고 움츠려있을 즈음이면 몸의 면역체계가 약해집니다. 저도 연말부터 감기로 겔겔거리곤했는데 요런 비타민제 성분속에 면역체계를 강화시켜주고 세포 보호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많기 때문에 꾸준히 먹어주고 있습니다.

비타민제를 너무 많이 여러종류로 복용하지 마시고 서로 중복되지 않게 권장량만 섭취하고 한종류 다 먹고 나면 또 다른걸 섭취하시길.. ^^

요제품은 일단 좋다 나쁘다라고 말하기 어려운게 비타민제는 건강 보조제품이기 때문에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게 아니라서요 ^^;;; 제품 자체의 주요 구성 성분들도 언론에서 원산지가 확실히 공개되었고, 미네랄이 살아있는 천연 재료들로 만든거라고 해서 믿고 먹어보는 중입니다.

종합비타민 추천제품이란 검색결과도 있고,  천연원료비타민이란 믿음이 있더군요

식습관 개선이 젤 중요하지만 자취생활하다보면 잘 챙겨먹질 못하네요. 그래서 비타민 제품은 꾸준히 챙겨먹어줍니다.

선물용으로도 이쁘게 나와서 선물하셔도 좋을듯 하네요. 남녀를 떠나 멀티비타민 추천제품입니다.  

꾸준히 먹어주면 효과는 지속되는 만큼 빠짐없이 챙겨먹어야겠습니다.

1일 2알이 정량입니다.

         블로그와이드에서  비타민하우스 위드네이처 천연원료비타민 공동구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공동구매페이지바로가기>

"비타민하우스 천연원료비타민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블로그와이드 체험단을 통해

비타민하우스로부터 제공받았습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