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라떼 한잔으로 마무리하는 오늘 하루... 라떼아트 하트뿅뿅

문화공간 '두잇'/커피 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1. 7. 5. 21:57

본문

728x90
반응형

내 하트 받아줄 여자분 어디 없숭?? ㅋㅋ


캬... 커피 한잔!!! 땡기는 날! ^^
아침에.. 커피 라떼 한잔 마시면 왠지 모르게 하루가 기분 좋을 거 같은 느낌? ㅋㅋ
하루를 마감하는 시간... 아이스도 좋지만.... 라떼 한잔으로 속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것도 좋죠 ^^

라떼 한잔 마시는 분들께 저런 하트 뿅뿅 날려드리는 중..... ㅎㅎㅎ

라떼 잔은 아니고 카푸치노 잔 가득 하트를 담아봤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나뭇잎도 하나 만들어 봤구요




ㅋㅋ 점점 커피 실력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

독서모임 회원들 모이는 자리에는 꼭 핸드드립 장비를 챙겨가서 핸드드립 커피 맛 보여드리고....
두런두런 책 이야기도 나누는 중입니다.

매일 매일 책 읽을 시간도 블로깅할 시간도 부족하긴 하지만... 종종 모이는 독서모임에서 새로운 독서치유 프로그램을 만들어 시험중에 있습니다. 독서 치유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고 책을 그 발전의 도구로 잘 활용 할 수 있도록 시험 중인데 반응이 무척 좋네요.

전문 강사를 비싼돈 주고 초빙하는 게 아니라 독서모임 회원들 모두가 독서 멘토링이 되어 서로를 치유하고 격려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요거이 잘 되면.... 좀더 분야를 확대해서 시행해 볼까 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