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보바리스타의 첫 발걸음...

문화공간 '두잇'/커피 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1. 5. 20. 01:16

본문

728x90
반응형


초보 바리스타 코너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통해, 나눔커뮤니티를 통해... 여러가지 배우고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나눔과 소통의 공간을 목표로 카페를 하나 차리고자 바리스타의 길로 한걸음 내디뎠습니다.

언제 차리게 될지는 모르지만.. 넘쳐나는 카페들과는 다른 느낌으로 ... 만들어야겠죠 ㅎㅎ

일단은.. 커피 맛부터 알아야 하고, 커피에 대해 알아야해서.... 혼나면서 열심히 배우는데 잘 안되네요 TT

 


아직은 초짜지만... 그래도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한잔의 커피에 정성을 담고... 손님에게 따뜻한 미소를 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커피 배움과 별도로...  아동 복지 관련 프로그램을 관련 분야 학생, 교수님들과 함께 논의해서 준비중에 있구요.. ^^ 요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현재 잠시 쉬고 있는 사랑의 책나눔 프로젝트도 다시 시작될거 같습니다. 




 아됴스네 카페를 차리게 되면 아마 그곳이 나눔커뮤니티 사무실로 이용되어 사회적기업이 되겠네요 ㅎㅎ

미래를 보며 한걸음씩 전진해 갑니다. 초짜 바리스타의 이야기도 기대해 주시길 ^ㅡ^

ps. 커피 맛에 조금 자신이 생기면... 제가 커피 배우면서 일하고 있는 카페로 초대하겠습니다.. 전망이 무지 좋아요 ㅎㅎ

ps2. 사회적 기업 관련 자료, 카페 창업, 커피 관련 자료나 사이트 정보가 있으면 언제든 알려주세요 ^ㅡ^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