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를 통해 하동 청매실 생산자 직거래 판매합니다~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6. 4. 16:37

본문

728x90
반응형

하동 청매실 생산자 직거래 판매합니다~ 라고 적으니... 제가 판매자처럼 보이겠지만...

지난 2008년 블로그 시작한 이후로 농촌에서 생산하신 분들과 직접 연락해서 가장 신선한 시간 즈음으로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동 대봉감(저농약, 최상급 상품), 하동 청매실, 하동 곶감, 우전 녹차 등... 산지 직송으로 판매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통해 소개 및 배송에 도움을 드리는 역할입니다 ^^

이번에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하동 매실, 청매실을 판매 중계해 드립니다. 농협에서 구매를 하긴 하지만 너무 헐값에 받아가기 때문에 시골에서 생산하신 어르신들의 아쉬움이 너무나 크네요.

이번 주말 매실밭에 가서 매실 따 드리고 저도 매실좀 얻어오고 상처없는 상품들은 블로그를 통해 판매할까 합니다.

작년 매실밭에서 찍은 사진~


이번에도 블로그를 통해 직거래 중계해 드립니다.
전문 생산업자나 판매자가 아닌 분들이라서 집 근처 밭에 매실 나무를 심어서 키우시는 분들입니다. 따로 판매 루트가 없으신 분들이라 제가 판매 대행해 드리니 옥션이나 지마켓 등에서 판매되는 대량생산 된 제품들과 비교하지는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하동 청매실이며 주말에 제가 직접 따서 담아 보내드리겠습니다. 상처 안나고 괜찮은 녀석들로만 챙겨 보내드릴테니 하동 매실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 문의해 주세요 ^^

ps. 최상급 물량이 많지 않은 관계로 빨리 말씀하셔야 합니다.



   댓글로 (비밀댓글) 문의 주시거나,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가격과  입금 계좌번호 알려드립니다.




가게에 쓸 매실 따는 겸, 블로그를 통해 판매도 하니 하동 매실 구매하시려는 분들 계시면 문의주세요.
주말동안 매실 따고, 월요일에 박스에 담아 배송합니다. 이후에도 수량 되는대로 발송해 드리겠다고 하시는군요.
작년에 매실 액기스 주문 문의가 있었는데.. 올해는 어떨지 여쭤봐야겠습니다.

저도 속이 자주 아픈 관계로 매실 액기스 한병 얻어오고 싶은데요 ㅎㅎ 



지금 매실따러 가는 중입니다~ 부산에서 하동으로 슝~ 가는중이네요
매실 가격 문의나 구매 문의는 위에 폰 번호 적어뒀으니 문자로 문의해 주시거나 댓글 남겨주세요... 되도록 댓글에 비밀글로 폰번호 남겨주세요 ^^  그래야 빠른 배송이 가능하니까요 ~~
 


<전제품 품절입니다.>
가을에 하동 대봉감 직거래 있습니다. 그때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