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헛 더 스페셜 - 크림치킨피자 : 크림소스스파게티의 고소함이 피자에 담기다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5. 2. 15:47

본문

728x90
반응형

누려라!!! 스마트 디너~~
더스페셜 출시 기념해서 저녁타임에 가면 스마트 디너 이벤트가 진행중이더군요 ^^

더스페셜 메뉴 + 스파게티 + 2인 셀러드바를 합쳐서 22,000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네요.
더스페셜 메뉴 가격이 15,900원 정도에 셀러드 2인이 6000원이니 같은 가격에 스파게티 하나 더 먹을 수 있는 셈입니다.

여튼.... 금요일 저녁! 경성대 앞 피자헛에서 더 스페셜 메뉴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오~~ 원래.. 까망베르 치즈피자를 주문했는데... 치즈가 다 떨어져서 다른걸로 하면 안되냐는 요청에 "제일 잘나가는 인기 메뉴가 뭐죠?" 라고 물어서 고른 조거!@!!

제일 잘나가는 인기 메뉴라고 고른 "크림치킨피자" ....  아 까망베르 치즈가 얼마나 맛있는데 쩝 아쉽지만 크림치킨 피자를 맛보았습니다.



흠흠... 보통 토마토 소스를 도우에 바르는것과 달리 요거트 크림소스를 도우에 발라 조금 독특한 느낌이 나는 피자입니다.  그동안 토마토 소스 발라진 피자에 익숙해 진 저에게 어떻게 보면 크림스파게티 느낌이 나는 피자라 맛이 상당히 새롭게 느껴집니다 ^^

일단,  함께 식사한 후배왈 "크림소스 좋아하는 여성 분들이 무척 좋아할거  같긴 한데.. 스파게티처럼 닭가슴살씹는 맛도 나고, 버섯 향과 어울려 괜찮은데 향과 느끼한 맛이 남아 조금 아쉽네요" 라고 하네요. 오랜 피자헛 알바 경력의 후배 평이라... 100% 공감합니다.


 후배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더스페셜의 도우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부드럽고 쫀득쫀득해서 도우 씹는 맛이 정말 맛있는데요...   이번에 피자헛에서 새로 개발한 찰도우랍니다. 씬으로 만들어도 괜찮은 피자인데요. 도우는 쫀득하니 맛있어서 앞으로 다른 피자헛 메뉴에도 이 찰도우가 사용되었으면 합니다. ^^


 크림소스를 디게 좋아하는데도 피자로 만드니 기대하곤 조금 다르네요...고소함보다는 뭔가 모르게 맛과 향의 밸런스가 맞지 않는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그 부분만 보완하면 누구나 좋아할 크림치킨피자일거 같은데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