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만의 별을 점령하세요~ 별부동산 정보!!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5. 15:14

본문

728x90
반응형

진짜 저 하늘에 떠있는 우주의 별에 투자를 하시라!!! 는 말씀이 아니구요~
저 먼 은하계 밖의 새로운 우주? 아무튼... 별자리들 속에서 나만의 별을 하나 만들어 보세요 ^^


이전에... 어떤 이웃분이 별 인증서 받았다는 글을 본 거 같은데..
전 뒤늦게 스타플을 알게되어 이번에 가입을 했습니다. 저 너른 우주에서 나만의 별을 하나 가져보는건 어떨까? 하는 마음에 스타플에 가입을 해봤습니다.

싸이월드처럼, 미투데이처럼 작은 네트워크로 된 소규모 메타사이트 같은 느낌이드는군요...
별자리간 이동도 되고 별자리 공부에 우주를 떠돌며 이웃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미투데이처럼 그냥 한줄로 하고싶은 말을 남길수도 있고.. 블로그 포스팅하면 스타플에 노출이되기도 하는군요 ^^


아디오스네 별의 모습입니다. 펫도 키울 수 있는데 아직 먹이만 냠냠하지 형태가 불분명 하군요 ㅎㅎ

우주 해적선~ 타고 물뱀자리를 맴돌고 있죠...  물뱀자리에 사람이 왜이리 없는건지 ㅋㅋ


둥그런 플라스틱 병에 담겨온 별 인증서~~


자신의 별을 소유했다는 별 인증서입니다. 실제 별의 위치와 동일한 곳이죠.. ^^
전 물뱀자리에 아디오스별 하나 만들었습니다.. ㅎㅎ
스타플에서 가입이벤트로.. 가입 후 위젯을 달면~ 별 인증서를 보내준다네요~ 심심하신분 가입해 보시는 건 어떨런지?

  스타플 바로가기: http://starpl.com/aiesecks/invitation/Z5CL7R3B 

스타플에 가면.. 자신의 별 찾기가 시작됩니다. 성향에 맞는 별을 찾으면 아래처럼 나타납니다


ㅋㅋ 일처리도 잘하고, 자신감과 목표의식과 멀리 내다보지만.. 의견 충돌이 일어나면 감정을 상하게 하기도 한다!
ㅎㅎ MBTI검사할 때도 저 문구 나오더니... ㅋㅋㅋ 하지만, 아됴스는 남의 말에 아주 귀기울이기 잘한답니다. 전혀~
남 맘상하게 안하죠... 가끔 도를 넘어서서 저한테 덤벼들면 확 깔아뭉게곤 하지만 ㅋㅋ


이렇게 자신의 별을 가지게 되는 겁니다....  나만의 별 하나 장만 하실라웅??

  스타플 바로가기: http://starpl.com/aiesecks/invitation/Z5CL7R3B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