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예스맨 - 유쾌하고 통쾌하고 즐겁게 사는 인생

문화블로거의 문화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11. 02:39

본문

728x90
반응형

당신은 집에만 틀어박혀있고, 거시기도 잘 안서고, 친구도 별로 없고, 애인도 없으며 매사에 부정적이며, 승진도 안되는 그런 사람입니까??  [예스맨 예스교주 왈]

인생이 답답하고, 틀에박힌 생활에 친구 만나기도 귀찮고... 내가 하기 싫은일은 무조건 No! 라고 외치던 한 남자.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인생이 무미건조해진 거의 좀비처럼 흐느적 거리며 살던 한남자에게 다가온 Yes 의 힘.

원작 소설을 영화화 한 것으로 원작 소설역시 작가가 젊은 시절 6개월간 겪었던 일들을 쓴 책이라고한다. 무심코 한 사람이 말해준 예스의 비밀을 듣고 인생이 변했다는 것.


출처: http://www.traileraddict.com

영화 예스맨을 보는 동안 무척이나 유쾌했다. 자꾸 이라부(인더풀, 공중그네 주인공) 에 비유해서 미안하지만 헐리우드판 닥터 이라부 같다는 느낌?? 인생을 유쾌하게 사는 남자... 예스맨이 되고부터 보여주는 모습들은 짐캐리의 코믹하고 밝은 모습들이 잔뜩 담겨있다.

그래서인지... 짐캐리가 말하는 즐거운 인생에 나도 동참하고픈 생각이 물씬 풍겨났다. ㅋㅋ
이양반 재미있어부려~ 행복한 사람 옆집에 살면 덩달아 자신도 행복해진다는데...  나의 유쾌함을 이곳저곳에 퍼뜨릴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음돠~ ㅋㅋ 진짜 예스맨은 노라고 할때는 노!라 하지만 예스가 필요할 땐 진심어린 예스를 한다는 것.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서...


각 국가별 예스맨 포스터~ 유쾌함이 팍팍 느껴지지 않는가??

인생 좀 빡빡하게 산다! 나는 좀 까칠한거 같다! 연초에 그냥 살포시 웃으며 마음편하게 영화한편 땡기고 싶다!
새해에는 좀더 유쾌하고 밝은 긍정의 포스를 팍팍 풍기는 사람이 되고싶다!
그런분들께 권해드립니다~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