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더싱크 정수기로 렌탈료, 생수 구매비 아끼기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20. 7. 11. 05:10

본문

728x90
반응형

정수기 렌탈없이 저렴하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명 언더싱크 정수기인데요. 직수 정수기 형태로 싱크대 아래 설치해 분기별로 필터만 교체하는 형태입니다.

셀프 시공, 셀프 관리라 따로 비용이 많이들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전문가에게 맡기는게 가장 안전하고 편하고 또 믿을 수 있으니 다달이 렌탈료를 내는것이겠죠 ^^

언더싱크 정수기의 장점 

 - 저렴하다/ 관리비 없다 / 분기별로 필터만 제대로 교환해 주면 된다 / 의무 약정 없다.

 

언더싱크 정수기 단점 

 - 셀프 설치 : 잘못해서 물 새면 어쩌나 걱정 / 얼음 뜨거운 물 일정량 자동 추출 등의 여러 기능없음 / 설치 직접 해야 함 / 필터에 대한 믿음? 

설치는 쉽습니다. 보통 싱크대 아래에 배관에 보면 정수기 설치용 벨브가 있기 때문에 그곳에 정수관만 연결해서 필터에 연결하면 됩니다. 

보통 필터는 4개가 기본이며 이준 1번 필터가 3개월 주기 , 2번 필터가 6개월 주기, 3,4번 필터가 1년에 한번 교체하는 필터입니다. 한번 구매할 때 1년 치를 한꺼번에 배송해 주기 때문에 편하게 1년 쓰실 수 있습니다. 물론 1인 가구라면 조금 더 오래 사용하겠지만.. 그래도 필터는 정확하게 교환해 주는게 덜 찝찝합니다.

1년 마다 정수기 호스도 같이 바꿔주면 더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하겠죠. 

풀 세트로 사시면 싱크대 아래 정수 필터들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고정거치대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싱크대 위에 구멍을 뚫고 수도꼭지를 달수도 있고, 저처럼 언젠가 떠나야 할 집이라면, 호스만 빼고 벨브와 수도꼭지 부분은 따로 연결해서 설치도 가능합니다. 편한대로 하시면 되죠 ^^ 

정수기 필터는 일반 정수기에 들어가는 필터들이며, 직수 형태로 연결해서 필터를 거쳐 우리가 음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4가지 기본 필터에 몇가지 고급 필터를 추가할수도 있습니다. 

언더싱크 정수기는... 3M에서도 잘 나오기도 하고, 국내 필터 제조사도 많기 때문에 믿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 

물 사다 마시기 불편해서 또 카페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셔서 설치해 사용하는데 매우 만족입니다. ^^ 정수기 필터 피팅 부분도 새걸로 다 설치하니 물 새는 곳도 없이 잘 되네요 ^^ 

언더싱크 정수기 설치 후기들은 많으니 참고해서 한번 고민해 보세요.

https://coupa.ng/bFPqFN

아쿠아 정수기필터 1년치 8개쿠팡에서 일정부분 수익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 정수기필터 1년치 8개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아쿠아 정수기 필터 단방향 설치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계속 써오던 필터라 믿고 사용 중입니다.

다른 회사거 쓰셔도 됩니다 ^^  참, 가정용 정수기에도 들어가는 필터인데 본인 집 정수기 필터 사이즈랑 아쿠아정수기 필터와 호환이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직수형 언더싱크 정수기 형태로 쓰시려면 판매처에서 수도꼭지(벨브)와 호스, ㄱ자 피팅까지 같이 사셔서 설치해 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