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킨도넛 레트로 라디오 귀여운 복고감성 제대로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20. 3. 31. 03:06

본문

728x90
반응형

던킨도넛 레트로 라디오 귀여운 복고감성 제대로

 

던킨도넛에서는 종종 프로모션 행사를 합니다. 얼마 이상 도넛 구매하면 굿즈 비슷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재미있는 이벤트인데요.

던킨도넛은 종종 두잇 모임 참여할 때 회원들과 나눠먹을 간식으로 사러 가기 때문에 필요할 때면 이렇게 프로모션 상품을 같이 구매합니다.

마침, 작년 언제인지 기억 안나는 어느날.

던킨 도넛 프로모션 상품으로 레트로 라디오를 판매해서 센텀 홈플러스 던킨도넛에 마지막 남은 라디오 하나 업어왔습니다. ^^ 

 

진짜 아날로그 느낌. 라디오 주파수 조절도 돌려서 맞춰야 하고, 디지털 버튼 하나 없이 전부 틱틱 누르거나 돌리거나 제껴야 하는 옛 감성 그대로입니다.

사운드도 좋아요 ^^  요즘 라디오 듣기 힘든데 요거 틀어두면 라디오 제대로 들을 수 있습니다.

노래도 들을 수 있게 SD카드나 USB꽂으면 바로 들을 수 있게도 해뒀습니다. 요~~ 귀여워요 일단. 

오래전 마이마이 느낌 나지 않나요? ^^ 

책장위에 두면 감성 제대로 살릴 수 있습니다. 요건 선물 줄거라고 고이 모셔뒀는데.. 그냥 제가 쓰고 싶어집니다.

색감도 이쁜데요... 새파란 색이었으면 완전 멋있을 거 같은데.. 주황빛이라 아쉽지만 ㅋ  레트로 감성을 위한 색이려나요?

던킨도넛 행사 상품들은 재미난게 많네요. 올해는 딱히 뭘 하는거 같지는 않지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