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부산유통지구 3일숙성 카레와 돈까스, 와카바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부산 카페 투어

by 아디오스(adios) 2019. 7. 13. 18:59

본문

728x90
반응형

72시간 이상 숙성시킨, 3일 이상 숙성시킨 숙성 카레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와카바라는 가게입니다. 지인과 김해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김행국제공항 바로 옆 서부산유통지구역에 있는 가게인데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1인 손님 혼밥 손님, 2인 손님 등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더군요~ 

숙성 카레는 맛있다는걸 알긴 압니다. 보통 바로 끓여서 먹는 것보다 훨씬 식감이 깊다는 게 특징인데요. 양파를 가득 넣어 그 달콤함이 감돌 맛이 기대되더군요.

가게는 깔끔합니다. 딱 식사 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 심플한 인테리어라 마음에 들더군요. 일본틱하지도 않고 딱히 그런 분위기 좋아하질 않으니 ㅋ 

제가 주문한 소바세트입니다. 돈까스와 왕새우튀김 그리고 카레와 냉소바가 같이 나오는 세트인데요. 돈까스 본연의 맛과 카레를 찍어 먹을 수 있어서 딱 좋은 세트입니다. 

소바는 냉 소바맛 ㅎㅎㅎ 양이 그래도 작지 않아서 딱 좋습니다. 우동 세트 혹은 냉소바 세트 이렇게 세트 메뉴가 있더군요. 

이게 바로 그 3일 숙성이라는 카레입니다. 첫 맛부터가 숙성된 껄죽함이 입안에서 맴도는데 확실히 맛이 있긴 합니다. 일본 카레들의 맛에 조금 더 ... 음 커피로치면 껄쭉한 바디감 같은게 있다고 할까요? 

지인이 주문한 야키카레, 야끼카레인지 모르겠지만, 오븐에 구워주는 카레인데요. 지인은 조금 더 구웠으면 하는 아쉬움을 이야기 하던데 보통 야키카레 판매하는 곳을 못봐서 저는 처음 봤습니다. 메뉴에는 카레에 치즈를 얹어주는 야키카레라고만 되어있습니다. 

감자고로케와 돈까스 그리고 카레와 밥이 같이 나오는 프리미엄으로 주문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