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네이버스] 나눔도하고 선물도 받는 <희망펀딩>이 시작되었네요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by 아디오스(adios) 2016. 7. 24. 00:47

본문

728x90
반응형

[굿네이버스] 즐거운 나눔 프로젝트 <희망펀딩>이 시작되었네요

굿네이버스 희망펀딩은 착한 기업과 후원자가 같이 프로젝트 목표를 향해 나눔을 실천하는 희망 전하기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입니다~~~

 

일반 크라우드 펀딩처럼 나눔을 실천하는 나눔펀딩이 되겠네요 ^^

내가 후원하면~ 작은 선물도 받는....  굿네이버스에 함께 하고자 하는 착한기업이 작은 선물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굿네이버스에서는 펀딩캠페인을 오픈합니다.

목표 인원을 정하고! 나눔 선물을 공개하고! 또... 캠페인 모금액이 어디에 쓰일지 상세하게 공개하게 됩니다.

목표 인원이 달성되면~~~  크라우드펀딩 참여한 분들께 나눔 선물이 전달이 되는거죠? ^^

기업에서도 작은 나눔을 실천하게 되고, 후원자들도 후원의 기쁨과 함께 착한 기업의 착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나눔이 담긴 희망펀딩이 바로 굿네이버스에서 시작되었답니다.

굿네이버스 나눔크라우드펀딩은 이렇게 투명하게 또, 재미있게 진행이 됩니다.

이번에 오픈된 크라우드 펀딩은 1:1 결연크라우드펀딩이네요. 후원형 크라우드펀딩으로 정말 공부를 하고 싶지만 환경이 어려운 아이들 그 아이들에게 후원하는 펀딩입니다.

이번 나눔희망펀딩에서는

착한기업 RADON이 함께 합니다. 20~30대가 주 대상으로 아트토이 DIY KIT을 연구 개발하는 연구소로 이번 아트토이 DIY KIT은 3D 프린팅된 캐릭터 모형을 색칠해 완성할 수 있는 KIT입니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의 후원 대상은

아프리카 르완다 키리마을 아이들 새학기 응원하기 프로젝트

지역 주민 91%가 하루 소득 1달러 미만인 빈곤지역 키리. 교복과 학교 준비물이 없어 진학을 포기하거나 중도 포기하는 아이들이 엄청 많다고 합니다.

아이들에게 교복과 학용품, 수업 준비물을 후원하기 위해 굿네이버스에서 오픈한 희망크라우드캠페인 희망펀딩.

총 20명 이상의 최소 후원자만 달성하게 되어도~ 후원자들에게 RADON에서 작은 선물을 드린답니다.

좋은 일도 하고 선물도 받는 多多益善  ! 아이들의 새학기 응원하고 나눔선물을 통해

즐거움도 누리세요~!

ps. 희망펀딩이 시작되었습니다. 희망펀딩을 주변에 알려주시면!!!

 

굿네이버스에서 시원한 커피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드린다고 합니다. 

키리마을 아이들이 희망을 가지고 마음껏 공부할 수 있도록 우리가 많이 알리고, 또 작은 여유가 된다면 후원을 해 보는 건 어떨까요?

희망펀딩 캠페인  :    http://bit.ly/hopefunding

<위 희망펀딩 캠페인 페이지 하단에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같이 있으니 위 링크를 통해 방문해 보세요 ^^>

 

<본 포스팅은 굿나잇활동의 일환으로 굿네이버스 재능기부 나눔 활동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