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자들의 여행 이야기. 부산독서모임 두잇 여행이야기

문화공간 '두잇'/부산독서모임

by 아디오스(adios) 2015. 4. 15. 19:34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독서모임 두잇에서는 문화공간두잇에 한달에 한번 정도씩 모여 여행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은 자신이 다녀온 여행 이야기를 풀어놓고,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은 자신의 여행 계획을 이야기 하고, 여행이 고픈 사람들은 여행 이야기에 참석해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대리만족을 하고 있죠/

저는 어디론가 오래 떠나지 못하는 일이다보니 이런 자리를 통해 여행지에서 느낀점들을 생생하게 전해 듣는 중입니다.

여행이란 참 매력적이죠. 그런 여행 후기들을 나눌 수 있다는 건 좋은 것 같습니다.

 

여행 다녀온 이야기 함께 나눠요.

여행 계획 함께 세워봐요

여행 함께 갈까요?

여행 에세이 책으로 냅시다

 

이 네가지로 나눠서 두잇의 여행 모임은 이뤄집니다. 함께 할 팀원 모집하니 함께 해 보세요.

 

 <모임 후기>

 

 

오늘 여행모임에서 만난 아됴스, 사람맞나, 슈르르까님 반가웠습니다! 처음 문화공간 두잇 모임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정말 좋았고, 유익한 시간이었어요:)서로의 여행 후기를 이야기하니 여행했던 그 때가 생각나서 다시금 그리워지고 설레고...이야기하는 내내 즐거웠답니다!

게다가 이야기하면서 여행책을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절실히 들었습니다..ㅎㅎ글을 써보라고 권유해주신 아됴스님 사람맞나님 슈르르까님 감사합니다!! 조금씩 천천히 써봐야겠어요....다 까먹기 전에요!

좋은 사람들을 만나서 감사하네요!다음에 또 보아요:)


 

오늘 조촐한 여행모임을 하고왔어요
여행을 가게된 이유 목적 그리고 준비에 대해서 얘기를 나눴고요
여행에서 사회문제까지 ㅋㅋ 즐거운 대화들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여행모임을 지속적으로 하고 같이 여행도 갈 수 있는 기회가 오면 좋겠네요
오늘 오신 사람맞나님이랑 토리님 계속 봐요
사람맞나님 마사지 고마워요
토리님 남미여행 글 꼭 쓰길 바라요 응원할께요!
방장님ㅋㅋ 샌드위치 맛나게 잘먹었습니당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