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휴먼라이브러리 북콘서트에 초대합니다.

책과 함께하는 여행 <Book>/도서출판 북플

by 아디오스(adios) 2014. 7. 22. 22:18

본문

728x90
반응형

 

휴먼라이브러리 북콘서트 두잇 초대합니다.

 

 

 

휴먼라이브러리는... 인간 도서관 즉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 사람 책을 말합니다. 책처럼 자기에게 맞는 사람들의 경험을 통해 새로운 열정을 얻는 자리입니다.

 

부산 북카페 두잇에서 진행되는 휴먼라이브러리 북콘서트는 소규모로 강연자와 소통하며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자리를 가집니다.

 

첫번째 휴먼라이브러리 부산 북콘서트 두잇에는 서른에 현실을 회피하듯 영국으로 떠나 그곳에서 인생을 결정하는 중요한 경험을 하면서~ 삶의 변화를 찾게 된 한 분을 모시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일을 하고 싶은. 봉사활동과 아이들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애쓰고 있는 젊은 도전가. 변선주 선생님을 모십니다.

 

조금 느리지만... 자신의 꿈을 향해 전진하는 모습을 통해 여러분도 열정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ps. 제가 15년째 알고 지내는 분인데... 항상 제게 열정의 영향을 주는 분입니다. 서른 여섯 젊은 열정의 도전...

후회없는 시간 되실 겁니다. 강연자의 요청에 10인에 한해 진행됩니다. (부끄럽데요 ㅋㅋ)

 

휴먼라이브러리 북콘서트를 위해 다양한 영역에서 일하고 또 공부하고, 관심있는 분들을 계속 섭외했습니다. 타인의 삶을 통해 같이 공감하고 또 아픈 마음이 있다면 치유 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전문 강사를 초빙하는 게 아닌 일상에서 우리 주변에서 자신의 삶에 노력하고 애쓰고 있는 분들을 초대해 이야기 나누는 부산 휴먼라이브러리 북콘서트 두잇에 초대합니다.

신청 방법은....  cafe.naver.com/cafedoit 에 댓글 다시면 됩니다. ^^  매달 한분씩 초청해 작은 소통의 소소한 강연이 진행됩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누구나... 강사가 되실 수 있어요 ^^  휴먼라이브러리는 전문가가 아니어도 됩니다. 나의 관심 영역, 내가 관심 가지고 있는 이야기를 들려 주셔도 됩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부산독서모임이 문화공간 두잇으로 이름을 변경 해 현재 독서모임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독서치유 프로그램, 인문학 모임, 저자와의 대화, 글쓰기 모임, 공동 책쓰기 모임, 문화강좌 등

부산의 대표적인 독서모임 두잇에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문화공간 두잇)

문화공간 = 모두를 잇다. 모두를 이어주는 무형의 공간을 말합니다. 나눔, 책, 사람을 이어주는 곳.

함께 해 주세요. 따스한 나눔과 책 이야기 그리고 나를 발전시킬 수 있는 독서모임. 문화공간 두잇

     (북카페 두잇에서 문화공간 두잇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