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글쓰기모임, 글쓰기 스터디 맴버 추가모집

책과 함께하는 여행 <Book>/도서출판 북플

by 아디오스(adios) 2014. 5. 16.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도서출판 북플에서 진행하는 부산지역 오프라인 글쓰기 책쓰기 스터디 프로그램이 벌써 2주차 모임에 접어들었습니다.

부산독서모임이 문화공간 두잇으로 이름을 변경 해 현재 독서모임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독서치유 프로그램, 인문학 모임, 저자와의 대화, 글쓰기 모임, 공동 책쓰기 모임, 문화강좌 등

부산의 대표적인 독서모임 두잇에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문화공간 두잇)

문화공간 = 모두를 잇다. 모두를 이어주는 무형의 공간을 말합니다. 나눔, 책, 사람을 이어주는 곳.

함께 해 주세요. 따스한 나눔과 책 이야기 그리고 나를 발전시킬 수 있는 독서모임. 문화공간 두잇

     (북카페 두잇에서 문화공간 두잇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전문 강사가 글쓰기를 가르쳐 주는 프로그램이 아닌 참여자들의 품앗이 형태의 글쓰기 연습 프로그램인데요.

 요 프로그램 만드는데 꽤 오래 걸렸습니다. 스스로 글쓰는데 취미도 가지고, 표현력도 늘이고, 글쓰기 공부도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서 만들었습니다.

부산 글쓰기 모임, 부산 글쓰기 스터디.

2회차까지의 사람들 평가는...생각보다 반응이 너무 좋다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단기 프로그램이 아니라 중장기 프로그램입니다.

반응이 좋아서... 추가 인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 선착순 모집 마감합니다. (토, 일 모임은 교차 참여 및 두번 참여 가능합니다.)

 

- 토요일: 3명.

- 일요일: 4명.

- 평일저녁 수요일: 8명.

북카페 두잇 온라인 커뮤니티 모집공지에 댓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ㅁ반드시 쪽지로.. 자주쓰는 이메일 주소 알려주세요. 이메일로 모든 과제 통보가 됩니다. 메일 확인 안하면 자기만 손해~

 

모집은 이번 주 일요일 까지 받습니다. 대신 3주차부터 참여를 원하실 경우 짧은 시간안에 글쓰기 과제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4주차부터 참여 (2주뒤) 가능하시구요.

 

정식 모집 마지막이 될듯 합니다. 현재 참여하시는 분들이 너무 열정적이어서 빠질분들이 없을 듯 하니까요 ㅎㅎㅎ

 - 북카페 두잇과 도서출판 북플이 함께하는 글쓰기 책쓰기 프로그램 참여 신청하러 가기.

     - 주말반 글쓰기 책쓰기 모임 참여 신청하기

     - 수요일 평일 저녁 글쓰기, 책쓰기 모임 참여 신청하기.

 

* 글쓰기 책쓰기 모임은 부산 동래 명륜동 북카페 두잇에서 모임이 진행이 됩니다.  글쓰기에 재미를 붙이기 위해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ㅡ^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