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드러운 스테이크 연산동 맛집 모모스테이크 연산점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부산 식도락 투어

by 아디오스(adios) 2014. 7. 7. 22:03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 주~ 부산 근대회화100선이 부산에서의 마지막 전시하는 주라길래 잠시 오전에 다녀왔습니다. 해운대갔다가 마침 연산동 부산경제진흥원에 청년창업관련 문의갔다가... 배가 무지 고파지더군요.

얼마전에 연산동에 오픈한 모모스테이크 연산점으로 고고씽~ 사실 모모스테이크 연산점 위치가 참 찾기 쉬운데 왜 평소에는 못봤나 싶더군요....  ㅎㅎ

 스테이크 정식은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여기에 토핑들을 추가할 수 있는 시스템이더군요. 이런 스타일의 가게는 처음 가봐서.. 어색하긴 해서... 직원분께 어떻게 주문하면 좋냐고 하니까... 친절하게 설명해 주더군요.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마음 편하게 앉아 창밖을 바라보며.. 오늘 구경다녀온 회화전 사진 보며 편하게 앉아있습니다.

부드러운 스테이크 연산동 맛집 모모스테이크 연산점

 소스 3종 세트와 김치 그리고 된장국(일본식) 거기에 밥이 나오네요...

 오.. 고기다 고기....  오늘의 무료토핑은... 양파라던데.. 보니 양파가 한쪽에 구워져서 올려져있더군요. 토핑따윈 모르겠고 오직.. 고기고기고기...ㅋㅋㅋ 오랜만에 스테이크 한입~~ 보들보들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는 소금에 찍어 먹어야... 그 맛과 향이 느껴진다!!! 주의라서...

스테이크 정식입니다. 연산동맛집

 고기는.. 부드럽네요...  몰캉몰캉 씹히는 맛이라.. 밥과 소스에 버무려서 한입 하기에 딱 좋은데요. ㅁ적당히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일단 부드럽군요..... 질기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갈릭 소스이려나? 마요네즈와 머스타드가 섞인것 같은소스랑도 잘 어울리더군요. 고소함을 살리는 맛이랄까?

 하지만 모모스테이크의 맛있음은 역시나.. 소금.. 오리지날 고기의 그 맛을 느끼려면 역시 소금에 찍어먹는게 제일 좋습니다.

 요건 스테이크 소스~~ 히히히 골라서 돌려먹으면 더 맛있더군요.

 연산동 맛집 모모스테이크~ 일단 맛집으로 분류할 때 맛없음이 많이 느껴지면 절대 추가 하지 않는데.. 입에 받치는 맛도 없고, 거부감을 주는 맛도 없더군요.... 싹싹 발라 먹을 정도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속에 거부감을 주는 느끼함도 없고 누린내도 안나고 적당하게 딱 먹기 좋은 양입니다. 친구나 데이트 때 맛없다고 구박받지는 않을 곳입니다.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친절함도 좋더군요.

서비스 토핑은 계속 바뀌나 봅니다.  입구에는 디저트로 커피 마실 수 있도록 커피 머신도 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연산로타리에서... 카페베네 방향으로 살짝가면 됩니다. 롯데리아 지나서... 오뎅파는 가게 옆 골목에 들어가면 노래방 건물 2층에 있네요.

연산동에서도 간단하게 점심 식사 할만한 곳이 많이 없어 아쉬웠는데.. 언제든 가서 맛있게 즐 길 수 있는 집이 생겨서 좋은데요. 고기집도 많지만 깔끔하게 먹을 곳이 항상 필요했는데.. 갈만한 곳입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위드블로그

* 해당 업체에서 식사제공을 받고 쓴 리뷰입니다. 하지만 맛있게 먹고 왔기에 솔직한 리뷰 작성한 겁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