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서모임 마치고 동래한양본가 한양왕족발에서 뒷풀이를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부산 식도락 투어

by 아디오스(adios) 2014. 3. 2. 20:31

본문

728x90
반응형

북카페 두잇의 부산독서모임 함께읽는 책모임을 함께한 사람들이 찾아간 곳은 바로 동래 한양본가 한양왕족발~

함께읽는 책모임은 독서모임 회원들끼리 책 한권을 조금씩 함께 읽으며 이야기 나누는 깊이있는 모임입니다. 그래서 다들 열심히 이야기 나누고 배가 너무 출출하다보니~~~ 뭐 먹으러 가지? 하다가 생각나서 족발!에 술이나 한잔 하자고 하며 동래쪽으로 갔습니다.

명륜역 근처에서 모임이 있어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동래역쪽으로 살포시 걸어갔습니다.

골목안쪽이라 조금 찾기는 어렵지만 거리 자체가 북적거리다 보니 찾기 쉽습니다. 간판도 아주 큼지막하고~ 가정집을 개조했는데 무척 커서 놀랐네요.

입구에서 같이간 20대 열혈 독서모임 회원 님은멘붕이란 친구가~ 이렇게 포즈를 잡아주고 후딱 가서 족발 뜯자고 합니다. ㅋㅋ

추천 메뉴는 족발과 보쌈이군요. 하지만 저희는 족발을 먹어보자고~~ 다들 외치며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니 이점 참고하시구요. 북적북적 거리는 사람들이 많은 집이더군요.

메뉴는 푸짐하게 되어있는데 실제 나오는 족발 양도 비슷하네요~~ 푸짐하게 차려진 본 음식~~ 기본 반찬은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김치가 맛있네요. 그래서 김치만 여러번 달라고 해서 먹었습니다. ^^

 김치가 무척 맛있습니다~~~ 김치랑 족발이랑 같이 말아 먹어도 정말 맛있네요~~ 오뎅탕도 같이 시켜서 맛보면 훨씬 깊고 부드럽게 느껴질 수 있겠더군요.. 저야 와사비장은 잘 못먹다보니.. 김치쌈이 최고라는 ^ㅡ^ 

 메뉴는 족발 특으로 선택했습니다. 젤 큰거~~ 네명이서 좀 넉넉하게 먹으려고 골랐구요. 푸짐하게 나오는군요~~

때깔이 곱달까? 노린네 이런거 전혀 없구요.. 고기도 부드럽고 좋습니다. ^^  

 술은 많이 마시지 않는 독서모임 회원들이다보니 소주 한병에 맥주 한병으로 적당하게 한잔씩 마셨습니다. 독서토론 모임을 하고 이렇게 다 같이 모여서 술 한잔 하는 것도 좋네요.

 짠~ 하고 ~~ 서로 독서모임 때 못했던.. 서로의 삶과 일상이나 고민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독서모임 회원들이 친해지는 계기가 아닐까 하는데요~~ 동래에 술집도 먹을 먹거리 가게도 많지만 동래한양본가 한양왕족발도 좋네요. 일단 직원들이 친절한 느낌이라서 마음에 듭니다.

 다들 배가 고파 허겁지겁 뜯어 먹고 있네요 ㅋㅋㅋ 금방 바닥이 보였다는 ^ㅡ^

 으쌰`~ 맛있는 족발이 땡길 때 달려가 볼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오뎅탕은 덜 짭게 일부러 만드신다고 하니 좀더 칼칼한걸 원하시거나 짭쪼름 하게 원하시면 주문할 때 이야기 하면 간 맞춰서 해 주신다네요~~

 부드러운 족발~~ 캬~ 소주 한잔이 저절로 넘어가겠죠잉~~ 히~~  두잇 회원들이 좋아라 해서 다행입니다. 독서모임 회원들에게 항상 고마움이 가득하다보니.. 이렇게 한번씩 제가 대접도 해야 하는데... ^^

동래한양본가 한양왕족발~ 맛있게 드셔 보셔요~~ 예약도 가능하고~ 공간이 넓으니 예약 없이 가셔도 좋을듯 합니다.

 콜라겐 듬뿍 들어가 있는 맛있는 족발집~ 유후~

 

위드블로그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