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웨딩,여행,예식장,예물, 라식 상담은 화이트데이페스티발에서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4. 3. 15. 20:1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웨딩,여행,예식장,예물, 라식 상담은 화이트데이페스티발에서

영화의전당과 함께하는 화이트데이페스티발이 이제 이틀째군요. 저는 첫날 금요일 화이트데이 때 혼자~~ 과감하게 다녀왔습니다.

사실 라식수술 가격이나 어떻게 하는지 궁금했고, 결혼 할 때 얼마나 들지 궁금했거든요 ㅎㅎㅎ 돈 많이들면 평생 쏠로로 살까 고민하기 위해?? ㅋㅋㅋㅋ

부산지역 여러 업체들이 참여해 화이트데이 페스티발과 함께 1:1 상담을 진행하는 형태인데요

 센텀시티역에 내려 제가 좋아하는 번 하나 사서 입에 물고~ 영화의 전당으로 걸어갔습니다. 위 사진처럼 우측이 야외 공연장 무대가 있고... 좌측이 비프홀 입구가 있습니다. 상담은 왼쪽 비프홀에서 진행이 됩니다. 부산웨딩페스티발 중에 최고입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 예비 신랑신부 부모님 모두에게 꼭 가봐야 할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가시면 꼭 입구에서 스템프 종이를 받으세요. 여기에 스템프를 쾅 찍으시면 영화의전당 영화표와 커피 쿠폰을 준답니다. 저는 반대로 가서 못받았거든요 TT

 우선 어슬렁 어슬렁 거리며 구경을 좀 해봅니다. 참고로 사진찍은 시간대가 낮시간대라서

주말 부산여행 추천 장소입니다.

 웨딩 업체도 있고 치과, 펀딩벤처기업, 여행사, 쥬얼리회사, 안과 등 여러 업체들이 있었습니다. 와우.. 각 부스별로 이벤트도 하고 상담만 해도 상품을 지원하고 상담자 중 일부를 추첨으로 선물주는 경우도 있으니 꼭 참여해 보세요.

우선 제가 꼭 가보고 싶었던 부스들을 방문했습니다.

 굿모닝 백이안과인데요. 서면로타리에 디게 큰 건물에 있는 부산에서 지명도 있는 안과입니다. 페이스북에서도 재미난 이벤트를 많이해서.. 저도 댓글도 많이 달고 했더니... 우와 페이스북 담당하시는 분이 저를 기억하고 '혹시~'하며 알아봐주시네요 ~~

제일 먼저... 왼쪽에 안압검사와 시력검사를 합니다. 안압 정상, 시력은 뭐.. 안경점에서 나온데로 나오네요 TT

그리고 나서... 담당 선생님이 테이블에서 상담을 해 주십니다. 제 안구 두깨가 540인가? 로 조금 두껍다고 하시네요.

 우측의 저 장비들이 수술 장비이며 옵티라식을 해 주는 장비라고 합니다. 가끔 길가다 라식 6초! 이런 배너 보셨을텐데요. 라식수술할 때 보토 6초 정도 걸리는데 .. 저같은 경우는 좀 두꺼워서 10초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근시가 좀 있다고 나와서 근시도 잡아주고, 10초간 눈을 뜨고 있어야 해서 레이저 빛을 바라보다 살짝 움직이면 잘 안될수도 있지만 백이안과에서는 눈동자 추척 시스템이 있어 눈동자가 살짝 흔들려도 레이저가 위치를 잡아 줘서 제대로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쁘신 쌤이 상담해 주시는데요.... 이쁘시더군요 ㅎㅎ 상담내용은 귀에 안들어온다는 ^^;; ㅋㅋㅋ

상담을 하고 .. 사실 저는 당장 생각이 없어서.. 그냥 나올려고 했더니 페이스북에서 자주 댓글도 달아주고 하셔서 친구 라식생각있으면 주라고 할인쿠폰도 챙겨주십니다. 우왕... (슬마~~ 다주는거 아니겠지?)

그리고 페이스북에 후기를 올리고 친구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라식수술권, 할인권, 등등의 상품을 챙겨주는 (물론 1등해도챙겨줌)미로찾기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저는 30초는 걸리지 않을까요? 라고 하며 시작했는데.. 29.6초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사탕하나 챙겨주길래 받아왔네요

굿모닝 백이안과 부스가 제일 친절하고 재미있더군요. ^ㅡ^

- 굿모닝 백이안과 페이스북 바로가기

 미리 상담 예약하고 가시면 더 좋구요. 후기를 공유하시면 또 상품도 있다고 하니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ㅡ^

지난번에 페이스북 이벤트에서 저는 VIP안검사 무료쿠폰을 보내주셔서 부모님께서 오시면 다녀오려합니다.

 메이크업과 웨딩홀 그리고 드레스 등을 상담하는 부스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디게 친절했던 다른 부스.. 바로 부산의 향토 다이아몬드 전문 예물브랜드 D102입니다. 예전에 울산 점 행사에도 참여를 했었고, 울산 웨딩 SNS체험 행사 때도 방문했던 브렌드라 반갑더군요.

 D102부스에서는 결혼 예물 외에도 커플링도 상담해 줍니다. 커플링은 최저가와 최대가 차이가 어마어마합니다. 비싼거 고를분, 저렴한거 찾으실 분 등등 누구나 가셔서 상담 받아보세요.

커플링과 결혼 예물상담 같이 한다고 하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예물 계약하실 경우 혜택도 많이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구요.

 D102같은경우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로 인지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부산경남지역에서 특히~~

 아는 지인분들도 결혼식 예물 반지로 여기서 했다고 하시더군요... 진작 알았으면 제 소개라 하면 더 잘해주셨을텐데...

 저는 여기서 커플링 가격대좀 알아보고 왓네요 .

 - D102 페이스북 바로가기

 그 다음 부스는 하나투어 부스입니다. 하나투어 부산경남 담당하시는 분들과는 예전에 블로거 서포터즈 활동 관련해서 만나뵈었습니다. 담당자분들이 참 멋지시고 인상 좋으시더군요.

 이번 페스티발에서 하나투어에서는 신혼여행 상품 안내에 주력하는 것 외에도 배낭여행이나 자유여행 등 여행계획을 세울 때 어려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유 여행상품 기획과 여행플랜을 짜주는 것도 같이 한다고 합니다.

 직장인이다보니 시간이 없고 여행은 딱 어느나라로 대충 정했는데 어디로 들어가서 어디로 나오고 가서는 어디어디 가는게 좋을까? 등등 모른다면..

 하나투어 부스에 가셔서 상담받아보세요. 담당자분께 여쭤보니 만약 사람이 너무 많으면 이름과 연락처 받아서 따로 하나투어 지점을 통해 1:1로 안내해 드리고 사람이 적으면 그자리에서 여행계획 잡아드린다고 합니다.

신혼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역시나 여기서 상담 받아보세요. 할인과 사은품 혜택도 있더군요  ^^

 다음으로 간 곳은 아이피미라클 의 펀루입니다. 이번 화이트데이페스티발 웹페이지 제작을 한 곳이고 소셜펀딩 업체입니다. 여기에 저희 나눔커뮤니티의 기부활동에 관한 펀딩도 가능한지 여쭤봤습니다.

 그간 부산의 여러 출판, 책관련 캠페인 등에 대한 이야기도 듣고, 저희 나눔커뮤니티의 나눔활동에 필요한 지원 등에 대해서 의견을 나눴습니다.

저희가 비영리 단체로 등록되고 펀루와 함께 할 수 있다면 좋겠다고 이야기 되었네요 ^ㅡ^

 여기 외에도 몇곳의 업체가 더 있었으나~~ 저희 뻘쭘함으로 딱 네곳만 발걸음 해봤습니다.

 홍보 담당자분들도 뵙고 부산지역 블로거들과 함께하는 프로젝트 많이들 해주십사 하고 부탁도 드리고~~

 아쉽게도 공연 시간 비는 타임에만 제가 가 있던 터라... 공연은 보지 못했네요 TT 부산지역의 멋진 팀들이 공연한다고 하는데 꺼이꺼이...

 이제 일요일 하루 남았습니다. 부디 꼭 가셔서 영화예매권, 커피 쿠폰도 받으시고 라식상담, 치과상담, 여행상담, 웨딩 상담, 쥬얼리, 커플링, 예물 상담 등등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부산지역 사회공헌 프로젝트가 필요하신 분은 저한테 문의주시면 되구요. ^ㅡ^

 기분 좋은 화이트데이페스티발.. 어여들 참여해 보세요. 영화의 전당은 센텀 신세계백화점 뒷편에 걸어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프로포즈 이벤트 하실분들 놓치지 마시구 참여해 보시구요. ^ㅡ^

 행사 이후에도 해당 업체들이 친절한 상담도 많이 해 주신다니... ^<^

공연도 누구에게나 오픈, 행사 참여도 누구에게나 오픈, 상담도 무료~~ 마음껏 참여해 보세요. 부산의 이런 축제들 인기가 많아져야 더 많은 컨텐츠와 이벤트들에 업체들이 참여하게 됩니다.

<영화의 전당과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페스티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