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의전당과함께하는화이트데이페스티발을위해 발로뛰는 사람들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4. 3. 14. 19:0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의 대박 3월 축제. 영화의전당과 함께하는화이트데이페스티발의 소소한 준비 과정들을 담아봤습니다.

 제가 주로 만나뵌 분은 부산의 향토 다이아몬드 예물전문 기업 D102의 정연우 홍보 실장님이십니다. 작년 말부터 대박 페스티벌을 준비하신다고 이야기 하시며 구첵적인 이야기들을 들으며 요런건 어때요? 라고 살포시 아이디어도 거낸드리긴 했는데 (제가 드린 아이디어는 다 실현 불가능 ㅋㅋ)  참 열정적이신 분입니다.

 이번 영화의전당과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페스티발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축제로서 지역 예술가 후원과, 부산의 랜드마크 영화의전당에 후원함으로서 부산 시민들을 위한 축제로 만들어졌는데요.

 참여 업체들은 기존 웨딩페어의 경쟁에서 벗어나 분야별 1개 업체씩만 참여해 1:1 상담으로 결혼을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하고 깊이있는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더군요.

 페스티발을 앞두고 D102정연우 홍보실장님과는 꽤 많이 만났던거 같네요 ^^;;

함께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여러가지 준비하다보니... ^^

 블로거들을 중심으로 서포터즈 운영에 관해 몇몇 블로거분들과 정연우 D102실장님과 아이디어 회의도 몇번 진행했으며 하나투어 부산,경남 담당자분들과 함께 부산,경남 블로거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도 하자며 제안도 했네요 ㅎㅎ

 업체들과 블로거의 윈윈 프로그램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저 여자분이 이번 페스티발의 문화총감독 김혜린 대표입니다. 김혜린 대표는 생활기획공간 통 공동대표. 대안문화행동 재미난복수/indie space AGIT 운영팀장. ZERO Festival 운영팀장 으로 아시는 분도 많으실 겁니다.

저도 알고봤더니 제 친구녀석이랑 예전에 같이 영화제 기획팀에서일했다고 하더군요 ㅎㅎ 좁은 세상이라는...

 부산의 독특하고 신기한 문화공간 북카페 두잇에서 2014 영화의전당과 함께하는 화이트데이페스티발 블로거 서포터즈 발대식 겸 행사 설명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자리에는 9명정도의 블로거와 하나투어, D102, 백이(102)안과 홍보담당자가 모여 페스티발의 취지와 향후 블로거들과 함께 행사를 소개하고 취재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처음 진행되는 행사에 여러 업체가 묶여 있다보니 어수선하긴 했지만 그래도 블로거들이 재미있어 하고, 좋은 취지의 행사라는 생각에 반응들이 좋았습니다.

 북카페 두잇에서 진행된 화이트데이페스티벌 블로거 서포터즈 발대식.

 비록 3일간의 짧은 일정이지만 블로거들이 함께 페스티발에 참여해 취재하고, 지역의 인디밴드나 예술가들을 소개하는 등 사회공헌 적인 측면을 강조한 취재활동들을 많이하게 될거 같습니다.

 블로거 분들과 홍보 담당자들이 기획회의 하는 동안~ 저는 서포터즈가 아닌관계로~~~ 블로거분 중 한분이 데려온 꼬마 아가씨와 함께 놀았네요~~ ㅎㅎ 생각외로 애들이 저를 좋아한다는 ^ㅡ^

이번 화이트데이페스티발이 아니어도 향후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여러 행사 기획에 블로거 서포터즈나,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블로거들을 초청해 함께하는 프로그램들이 계속 기획되고 있습니다.

부산,경남,울산 블로거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ㅡ^

저도 나눔커뮤니티와 북카페 두잇 이름으로 D102와 그리고 다른 몇몇 업체(접촉중)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니... 함께해 주셨으면 해요..ㅎㅎ

 

아무튼.. 3월 14일부터 3일간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되는 화이트데이페스티발. 연인 손잡고, 혹은 혼자라도 한번 찾아가보세요.

 프로포즈가 필요하신 분들도 가 보시고~ 공연이 보고픈 분들도, 커피가 땡기시는 분들도, 곧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가 봐야할 페스티발이며, 언젠가 결혼할 사람들, 자녀들이 결혼을 준비한다면 부모님이 가 보셔도 좋을 행사입니다.

강추 행사이니 다들 고고씽~~~

http://www.bwfv.net/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