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잇과 북플이 함께하는 '책을 통한 자기변화 프로젝트'

문화공간 '두잇'/강좌,강연,문화프로그램

by 아디오스(adios) 2014. 3. 15. 16:51

본문

728x90
반응형

북카페 두잇도서출판 북플이 함께하는 '책을 통한 자기변화 프로젝트'.

늦은 새해지만....북카페 두잇 카페 회원들과 올해 목표를 세우고 함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비전 컨설팅이자 자기변화 프로젝트.

"책을 통해 나를 알고, 책을 통해 내가 가야할 길을 찾아 떠나다"라는 타이틀의 작은 모임을 가질까 합니다.

시중의 비전컨설턴트의 형식적인 대답이 아닌... 스스로 자신의 길을 찾아가는 모임인데요...

대략적인 가이드 라인은 잡아뒀는데요... 그래도 조금 부족해서.. 참고할 자료나 책이 있으면 보충해서 할까 합니다.

 

전체적으로 일요일 새벽에 하게 될 치유모임의 일환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첫번째로 자기 분석의 시간을 가지고, 자기 자신을 먼저 살펴 보고 현재의 고민이나 미래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등등

두번째로 자신이 가야 할 길에 대한 그림을 그려보는 건데요.

딱딱하거나, 혹은 여러 비전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방법이랑은 조금 방식이 다를 수도 있고 비슷할 수도 있는데요....

여튼... 재미있고 유익하고 진솔한 시간 가져볼까 합니다.

시리즈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첫번째가 목표(vision)이며 이후에 '리더십' '스피치' '사랑' '인간관계' '돈' '직업' '취미' 등등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구요.

치유와 자기분석 그리고 방향성을 찾는 모임이 될 예정입니다.

모든 모임은 강사의 강의 형태가 아닌 가이드 라인만 제시하고 스스로 찾아가는 형태이며 진솔한 자기 내면과의 만남이 필요하기에 진지하게 참여하실 분들만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타인의 이야기에 대해서도 함구해 주셔야겠죠.

초반에는 조금 어수선 할수도 있지만.. .저희 두잇 만의 자기계발, 독서치유 프로그램을 확립시키고자 함입니다.

추천해 주실 책이나 프로그램, 참고할만한 자료가 있다면 주저없이 챙겨주세요. ^^

조언이나 좋은 의견들 추천 도서가 있다면 댓글 부탁드리구요. 모임 관련 공지는 북카페 두잇, 나눔커뮤니티, 도서출판 북플 통합 커뮤니티인 북카페 두잇 카페에서 진행됩니다.

 

cafe.naver.com/cafedoit

부산독서모임이 문화공간 두잇으로 이름을 변경 해 현재 독서모임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독서치유 프로그램, 인문학 모임, 저자와의 대화, 글쓰기 모임, 공동 책쓰기 모임, 문화강좌 등

부산의 대표적인 독서모임 두잇에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문화공간 두잇)

문화공간 = 모두를 잇다. 모두를 이어주는 무형의 공간을 말합니다. 나눔, 책, 사람을 이어주는 곳.

함께 해 주세요. 따스한 나눔과 책 이야기 그리고 나를 발전시킬 수 있는 독서모임. 문화공간 두잇

     (북카페 두잇에서 문화공간 두잇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